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이번 26년 5월 24일 일요일 부처님 오신날에
한의원 식구들끼리 모여서 인왕산으로 등산을 다녀왔어요
지난번 회식 때 언제 날 되면 다 같이 모일 수 있는 날 맞춰서
등산이나 러닝 한번 하자고 했었는데
드디어 이번 공휴일에 시간 되는 직원들끼리 다녀왔어요
직원들은 아침 8시에 한의원 앞에서 만나서,
서대문역으로 출발했습니다
도착하니 8시 50분 즈음 됐어요
9시에 원장님 만나서 인사하고 바로 출발 ㅋㅋ
등산 코스 설명은 아니라, 사진들은 자세히 안 찍었지만
지나가는 길에 있는 표지판, 뷰, 이쁜 꽃들 몇 개 찍어봤습니다
일단 인왕산 정상까지 2.1km라고 하니까 열심히 가볼게요
이제 1.9km 남았네요
금방 갈 거 같아요
여기 유명한 포토 스팟이라고 하던데
다른 팀도 여기서 다들 찍고 있길래 저도 찍어봤습니다
이 길 따라 쭉 올라가야 해요
올라가다 보면 성벽도 보이고, 꽃도 보이고, 저기 멀리 산도 보이고
벌써 힐링이 되고 있어요
그쵸? (>_<)
아직 5월이라 그런지 꽃도 많이 펴있고 너무 이쁘네요
뒤돌아서 원장님이랑 쌤들도 찍어 봤어요
찰칵 (^^)v
인왕산 안내도가 보이네요
이제 시작입니다
앞으로 무한 계단이 나올 예정이에요
중간에 포토 스팟이 있길래 잠깐 멈춰서 찍어봤는데
미세먼지가 안 좋네요?
밑에 있을 때는 몰랐는데 (O_o)
저기 멀리 청와대도 보이고
경복궁도 다 보이네요
반 즈음 올라오니 포토스팟이 또 있더라고요
절벽이어서 좀 무서웠는데 안전하게 찍어봤습니다
뒤에 보이는 시티뷰 어떤가요?
미세먼지 때문에 깨끗하게 보이진 않지만
산 위에 올라오면 시티뷰 보는 게 참 좋더라고요
그렇게 계속 쉬지 않고 올라왔는데, 이제 반 밖에 안 왔어요 ㅋㅋㅋㅋ
우리 원장님들 ㅋㅋ
문원장님이 나원장님 찍어주는 두 분의 모습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남편의 극한 직업 = 부인 사진 찍어주기 ^^
쭉 올라가다 보면 큰 바위를 타고 올라가는 구간이 있어요
이렇게 사진에 보이는 거처럼 계단처럼 깎아둔? 바위도 있고
더 올라가다 보면 밧줄 잡고 클라이밍 해야 하는 구간도 있고
마냥 계단만 타는 게 아니고 바위고 타고 해서 재밌었어요
가다 보면 이렇게 돌로 탑 쌓아둔 곳도 보이네요
저도 돌 하나 쌓고 소원이라도 빌고 올 걸 그랬나 봐요
드디어... 정상에 도착했어요
정상에 도착하니까 아이스크림 파는 아저씨가 계시더라고요
물 마시려 했는데, 유혹당했어요 ㅋㅋㅋ
그래서 전원 모두 바로 아이스크림 한 개씩 순삭 해버렸지 뭐예요 ^^
등산 하고 정상에서 먹는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어요!
인왕산 정상에서 남기는 우리의 인증샷!
문원장님, 나원장님, 승원쌤, 윤경쌤 그리고 저..
등산객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정상에서 인증샷 찍으려고 기다리는 사람들 막 줄 서있어서
한 10분? 15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등산 완료했으니까, 이제 하산...
올라간 만큼 내려오는 것도 힘들었지만
올라가는 것보단 안 힘드니까 즐거운 마음으로 내려왔어요 ㅋㅋ
쭉 내려오다 보면 진짜 길 가운데에 이렇게 계단? 대문? 이 있어서
진짜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내려오면 차에 치일 거 같은 곳에 있어서
여기로 내려오시면 진짜 조심해야 해요 ㅠㅠ
딱 봐도 너무 위험하죠? ㅠㅠ
저희는 청운공원 쪽으로 갈 거라서 길 따라 안전하게 잘 내려왔고요
공원에 뱃살 체크하는 대나무 통? 이 있어서 재미로 한번 해봤고
이제 밥 먹으러 갈 거예요
다음 페이지로 얼른 넘어오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