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2026년 붉은 말띠 해의 시작을 여는 첫 회식

By 이수한의원·2026. 1. 26.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모두 2026년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지난해 마음속에 품고 있었지만 이루지 못했던 일들,

꼭 해보고 싶다고 다짐했던 모든 것들을

올해 2026년에는 하나하나 이루어 가는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웃음과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2025년에도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

모두 고생하고 수고했다고 지난주에 첫 회식을 하고 왔어요

투뿔등심 강남역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6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2층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투뿔등심"입니다 🐮

저녁시간보다 좀 일찍 가서 그런지

다른 손님은 없고 저희만 있더라고요 😏

프라이빗하게 룸으로 예약해서 지정된 룸으로 갔습니다

테이블 세팅 간단하지만 뭔가 고급 진 느낌...

와인글라스 때문이겠죠? 🍷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 동안 밑반찬들이 하니씩 나오고

계란찜과 두부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양념게장도 나오더라고요

와우 👍🏻 양념게장 먹고 싶었는데 🦀

소고기에 어울리는 와인도 챙겨갔어요

식사하기 전에 와인 먼저 한잔 짠~ 🍷

돌문어 삼합도 나왔어요 🐙

돌문어 삼합은,

돌문어 돼지수육 씻은 김치 톳과 야채 그리고 소스

너무 맛있어요 🐷🐙

소스는 초장 쌈장 겨자소스 3가지인데

개인적으로는 초장보다 겨자가 훨씬 맛있었고요

고기도 문어도 진짜 쫄깃쫄깃 쫀득쫀득했어요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1호 "투뿔 1++ 숙성 안심"입니다 🥩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게 먹었어요

고기 굽는 실력이 대단쓰~ 👏🏻

고기는 소금에만 찍어 먹었는데

진짜 한입 먹고 "와 미쳤다"의 반응이 나올 정도로

고기 안에 육즙이 가득하고 아주 이븐 하게 잘 익었더라고요

(갑자기 안성재 모드 😂)

주인공 2호 "투뿔 1++ 숙성 등심"입니다

고기에 마블링이 오우야.. 🥩

등심도 소금에만 찍어 먹었는데 진짜 한입 넣자마자 육즙 와르르였답니다 🤤

소금에만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바삭 새우 파전도 그동안 먹어본 파전이랑 다르게

파를 얇게 잘라서 파채 스타일로 부쳤는데 이거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요

새우도 탱글탱글하고 찍어 먹는 양념소스도 세콤 달달하고 아주 딱이에요 🦐

한우 차돌 볶음밥은 차돌 고기 때문인지 고기 기름맛도 나고 살짝 매콤하니

역시 마무리 후식은 코리안 볶음밥이죠 ㅋㅋ

고기 맛있게 먹고 신난 이수한의원 곤듀들 👸🏻

이원장님 찍어주신 우리들의 모습이에요 ㅋㅋㅋ

고기도 맛있고 반찬들도 사이드도 전부 다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투뿔등심은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느린마을 강남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7 우송빌딩 지하 1층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느린마을" 입니다 🍶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막걸리 브랜드 더라고요

느린마을 막걸리는 한국 전통 막걸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수제 막걸리 브랜드로,

일체의 인공감미료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쌀, 누룩, 물만으로 빚는 자연 발효주입니다. 느린마을이라는 이름처럼 천천히 숙성시키는 전통 방식을 고수하며, 숙성 정도에 따라 맛과 풍미가 계절처럼 변하는 특징이 있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원료로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프리미엄 막걸리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처음 먼저 주문한 막걸리는 봄맛과 겨울 맛으로 두 가지 주문했어요

분홍색 스틱이 봄 🌸

흰색 스틱이 겨울 ❄️

다 같이 짠~

첫 잔은 봄맛으로 먹었는데, 오 이거 정말 맛있어요

원샷.........

느린마을 막걸리는 숙성 정도에 따라 풍미가 달라져서,

막걸리 본연의 맛을 천천히 즐기기 좋은 술이라던데

봄맛은 달고 탄산도 적고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여기 안주 맛집이었네요

안주도 다 맛있어요

여름 맛이랑 가을 맛도 먹어봤는데 ☀️🍂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맛있는데, 저는 봄이 1등 🤭

엄청 놀라웠던 건 막걸리도 안주도 주문하면 엄청 빨리 나오더라고요

좌석도 많은데 만석에다가 웨이팅도 있고

맛있는 집은 역시 인기가 ⭐️⭐️⭐️⭐️⭐️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 오랜만에 전체 단체샷 찍었어요 📸

챗gpt 작품 🤨

제미나이 작품 😝

이번 회식도 정말 너무 즐겁고 재밌고 신나고 행복했어요 ❤️

고기도 맛있고 와인도 맛있고

막걸리도 맛있고 안주도 다 맛있고

문원장님 나원장님 이원장님 그리고 샘들이랑 한 대화도 다 재밌었고

2025년 한 해 동안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함께 애써주신 덕분에 의미 있는 한 해가 되었어요

2026년에도 서로 응원하며 힘차게 나아가요 화이팅입니다! 💪🏻

이수한의원 · 2026. 1. 26.←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