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2025년 하반기(7월~12월) 동안 환자분들이 주신 선물들

By 이수한의원·2025. 12. 9.네이버 원문
이 글의 핵심
  • 07.12 방ㅇㅇ님
  • 07.14 박ㅇㅇ님
  • 07.17 최ㅇㅇ님
  • 07.18 임ㅇㅇ님
  • 07.22 제ㅇㅇ님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입니다

제가 오늘은.. 음..

2025년 하반기 동안 저희 이수한의원 오시는 환자분들께서

주신 선물들을 좀 올려보려고 해요

7월

먼저, 7월부터 시작할게요

07.12 방ㅇㅇ님

미니 도넛인데 크리스피 크림 미니 버전 같은 느낌이었어요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07.14 박ㅇㅇ님

집에서 직접 쪄오신 옥수수라고 하셨는데

찰지고 아주 맛있었던 옥수수였어요

07.17 최ㅇㅇ님

다른 환자분들 몰래 간식으로 먹으라고 은밀하게(?) 주셔가지고

저희도 은밀하게(?) 먹었어요 ㅋㅋㅋ

07.18 임ㅇㅇ님

어머님이 직접 만드신 식혜라고

더우니깐 한 잔씩 하라고 주셨는데, 진짜 jmt

씹히는 밥알도 맛있고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07.22 제ㅇㅇ님

환자분이 중동 다녀오면서 선물로 사 오셨다면서 주셨는데

처음 보는 간식들이었어요

두바이 초콜릿은 말해 뭐해 였고

젤리 캔디는 엄청 달고 쫀득하고

애플티는 냄새 진짜 좋았는데, 단맛은 없는 티였어요 ㅋㅋ

한 번씩 따뜻하게 우려서 마셨는데, 좋더라고요 :)

07.25 김ㅇㅇ님

치료받으시고 잠깐 나갔다 온다고 하셔서

그러시라고 했는데, 들어오시는 길에 커피를 바리바리 사들고 오셨더라고요

너무 잘해줘서 감사하다고 한 잔씩 마시라고..

마침 커피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타이밍이 아주 딱이었지 뭐예요 ㅎㅎ

07.28 나ㅇㅇ님

우리 나효석 원장님 동생분 가족이 진료받으러 오셨는데

오시는 길에 저희 먹으라고 복숭아 한 박스를 사다 주셨어요

07.31 정ㅇㅇ님

정ㅇㅇ님은 군대 가기 전에 치료받고 간다고

거의 한 달 동안 열심히 한약도 먹고 추나 치료도 받았는데

군대 가기 전에 원장님께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로 주고 가셨네요 ㅎㅎ

몸이 엄청 많이 좋아졌다고 하셔서 덕분에 저희가 다 기분이 좋네요 :)

군대 조심히 잘 다녀오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9월

09.20 윤ㅇㅇ님

항상 어머님 치료받으실 때 보호자로 오시는데

이날은 오시는 길에 빵집 들려서 사 오셨다고 먹으라고 주셨어요

09.29 이ㅇㅇ님

일주일에 2~3회 정도 오시는 아버님인데

우리 동네 빵 맛집에서 빵을 한 보따리 사 오셨네요

맛있는 빵집에서 맛있는 거만 골라서 사다 주신 아버님 :)

09.29 이ㅇㅇ님

거의 항상 가을 겨울에만 오시는 아버님인데

가끔 과자도 갖다주시고 산에서 밤도 주워오시는데 이날은 빵을 갖고 오셨더라고요

한의원 오시는 길에 저희 생각나서 일부러 사 오신 거 같아요 :)

09.30 제ㅇㅇ님

지난번에 중동 다녀오신 환자분이

이날은 포도를 주셨어요

이 포도 진짜 정말 맛있었는데...

요즘 샤인 머스캣 많이 먹고 까만 포도는 잘 안 먹는데

이게 얼마 만에 먹는 까만 포도에요 ㅎㅎ

진짜 달고 껍질도 쏙 쏙 잘 빠지고 살짝 새콤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

10.01 유ㅇㅇ님

보라매 병원 다녀오시는 길이라고 하셨던 거 같은데..

볼일 보고 한의원 진료 보러 오는 길에 맛있는 빵집에서 사 오셨다고 하시면서

주셨는데, 비주얼부터 너무 맛있는 빵들이 한가득..

단팥빵도 맛있는데, 옥수수빵도 진짜 맛있었어요!

10.01 이ㅇㅇ님

며칠 전에 컵케이크 주신 아버님이

이날 밤을 한 봉지 주셔서 힘들게 산에서 또 주어오셨는지 여쭤봤는데

이번에는 산에서 주워 온 거 아니라고 하시면서 다 쪄서 왔으니까

그냥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그냥 주셔도 되는데, 항상 다 손수 쪄다 주시는 아버님 :)

10.28 이ㅇㅇ님

주 2~3회씩 오시는 어머님이 간식으로 먹으라고

생대추를 한 봉지 주셨어요

대추가 아삭아삭 맛있더라고요

씻어 왔으니까 그냥 먹어도 된다고 하시면서...

우리 환자분들은 뭐 주실 때 항상 다 삶아오시고 씻어오시고 ㅎㅎ

너무 따뜻하신 분들인 거 같아요 진짜루 :)

11월

11.07 유ㅇㅇ님

지난달에 보라매에서 빵 한 박스 사다 주신 환자분이신데

이번에는 귤이랑 과자도 사다 주셨어요

과자는 맛있어서 귤 사면서 같이 산 거라고 하셨는데

햇감자칩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귤도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먹으니까 시원하고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11.10 김ㅇㅇ님

내일이 빼빼로 데이라고 저희 샘들 거까지 다 챙겨오신 김ㅇㅇ님 :)

안 비밀인데.... 이날 김ㅇㅇ님이 이거 안 주셨으면 올해 빼빼로도 한번

못 받아보고 그냥 지나갈 뻔했네요 ㅠㅠ

11.13 김ㅇㅇ님

매주 주 3회씩 오시는 우리 한의원 11년 단골 환자분께서

내원하셔서 슥~ 하고 주시면서 초콜릿이라고 하셨는데 안에 립 틴트도 있었어요

초콜릿도 초콜릿 중에 에르메스급이라는 그 bouchard 초콜릿이랑

립 틴트는 저희들 나눠쓰라고 이렇게 많이 주셨더라고요 ㅜㅜ

검색해 봤는데 틴트는 웜톤 쿨톤으로 나눠서

제일 잘나가는 색상으로 사다 주신 거 같아요.. 매일매일 잘 쓰고 있습니다 :)

11.17 박ㅇㅇ님

교통사고 때문에 자동차보험으로 치료받으시는 아버님이 치료 다 받고 가셨는데

잠시 후에 다시 돌아오셔서 뭐 두고 가신 줄 알았는데

요즘 저희 동네에서 제일 핫한 호떡을 사다 주셨어요

여기 줄 엄청 오래 서야 하는 곳인데

아버님이 사람들이 줄 서있어서 궁금해서 봤더니 호떡이더라고 하면서

저번에 사다 줄랬는데 못 샀다면서 이날 사 오셨더라고요 ㅜ

저희 호떡 먹이려고 일부러 줄까지 서서 사 오신 아버님 ㅠㅠ

날도 추운데 ㅠㅠ 근데 호떡 뜨거울 때 먹으니까 진짜 맛있네요 :)

11.18 서ㅇㅇ님

한의원 바로 뒤쪽에 사시는 어머님인데

지나가다 저 보러 왔다면서 빈손으로 오기 그래서 바나나를 이렇게

두 송이나 사 오셨네요 ㅎㅎ

그냥 오셔도 되는데.. 덕분에 맛있는 바나나 잘 먹었습니다 :)

11.24 임ㅇㅇ님

김장철이잖아요?

임ㅇㅇ님이 김장했는데 입맛에 맞을랑가 모르겠다고 하시면서

점심때 맛보라고 하면서 주셨어요

위생 백에 포장해서 주셨는데, 위생 백 사진 그대로 찍으면 김치가 안 보여서

점심때 밥 먹을 때 좀 덜어서 찍어보았는데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누가 봐도 갓 담근 배추김치..

어머님 전라도... ㅋㅋㅋ 김치가 맛있네요! 며칠 안된 김치라서

아삭아삭하고 양념도 맛있고 젓갈 맛도 나고 아주 잘 먹었어요!

11.28 유ㅇㅇ님

지난번에는 빵도 사다 주시고

귤에 과자도 사다 주셨는데

이번에는 초콜릿을 주셨어요

어머님이 맛있다고 하면서 주신 건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11.29 박ㅇㅇ님

며칠 전에 호떡 사다 주신 아버님이

요 앞에서 누구 만났는데 빵 받으셨는데

집에 가져가면 아무도 안 먹는다고 저희 간식으로 먹으라고 주셨어요

저희가 다 먹을게요 아버님 ㅎㅎ

12월

12.03 박ㅇㅇ님

박ㅇㅇ님이 치료받고 계산까지 다 하셨는데

데스크 쪽으로 다시 오실래 뭐 물어보려고 하시나 보다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큰 양말을 하나 주셨어요 ㅎㅎ

"우와 이게 뭐예요?"라고 여쭤보니까

간식이라고 하나씩 드시라고 하시면서 주셨는데

간식 봉다리 센스 ㅋㅋㅋ

12월이라 한의원에 크리스마스 장식해놨는데 완전 찰떡이잖아요

덕분에 벽 한쪽에 양말 걸어두고 이쁜 크리스마스 데코가 되었습니다 :)

12.05 김ㅇㅇ님

교통사고 때문에 자동차보험으로 치료받고 계신 부부 환자분이 계시는데

이날은 아내분께서 저희 먹으라고 맛있는 귤을 주셨는데

올해 먹어본 귤 중에 진짜 최고 맛있었어요

진짜 새콤달콤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한 박스도 먹을 수 있는 맛..

환자분께 맛있다고 했더니, 제주도에서 온 귤이라고 하셨는데

역시 귤은 제주도죠 :)

12.05 이ㅇㅇ님

이ㅇㅇ님 어머님이 저녁에 치료 끝나고 계산하시면서

하나 슬쩍 주고 가셨어요 ㅎㅎ 에이스 맛있다고 하면서 ㅋㅋ

맛있게 잘 먹을게요 :)

12.13 이ㅇㅇ님

어머님이 금방 막 제주도에서 온 귤이라고

내원하시자마자 주신 귤이에요

요즘 귤 철이라 귤이 너무 맛있네요 :)

12.15 이ㅇ님

해외에 거주 하고 계셔서 4년만에 오신 환자분이 오랜만에 내원하셨어요

선물도 가져다 주셨네요 :)

박스만 봐도 뭔가 고급스러워보이는 포장이죠?

뜯어보니 고급 민트초코릿이 들어있었어요 와우~

진짜 맛있어요 완전!

2025.12.19 유ㅇㅇ님

지난번에 빵도 사다주시고 귤이랑 과자도 사다주셨는데

이번에는 쿠키도 사다주셨어요 :)

먹어보고 맛있는거만 사오시는거라고.. ㅜ 감사합니다 ^^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하나 바로 까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그래인이어서 그런지 엄청 고소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아주 딱 좋더라구요!

2025.12.23 이ㅇㅇ님

일주일에 한번씩 오셔서 항상 추나요법 치료 받고 가시는 5년단골 환자분이신데

매년 크리스마스 때마다 선물을 사다주십니다 :)

이번에도 "메리 크리스마스~:)" 라고 하시면서 주셨어요

매년 크리스마스때마다 이렇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3^

오른쪽에 보이는 빨강 복호두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한정 판매되고있는 레드벨벳크림치즈 복호두라던데..

이거 궁금해서 먹어보고싶었는데 어떻게 아시고 사오셨네요 ㅋㅋㅋ

왼쪽은 레몬앙버터 복호두인데 이것도 상큼달달하니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2025.12.29 박ㅇㅇ님

지난번에 호떡 사다주신 아버님이 오래만에 오셨는데

오시자마자 샤인머스켓을 한박스 주셨어요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이 그동안 잘 봐줘서 고맙다고

지나가는 길에 사오셨다고 하셨는데...

그동안 치료 꾸준히 잘 받고 한약도 잘 챙겨드시고

빠르게 잘 회복하셔가지고 저희가 더 감사한데 말이죠 :)

아버님 덕분에 맛있는 샤인머스켓도 먹네요

안그래도 탱탱하고 달달한 포도가 먹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다

2025.12.31 한ㅇㅇ님

매주 수요일 마다 오시는 멋쟁이 어머님 한분 계시는데

연말이라고 딸기랑 롤케익을 사다주셨어요

샘들이랑 원장님이랑 다 같이 나눠먹으라고 하시면서 주셨는데

우와.. 딸기... 도 너무 먹고싶었는데..

바로 씻어서 먹어봤는데 상콤달콤하네요 :)

롤케이크도 블루베리는 많이 먹어봤는데

라즈베리맛은 처음이네요.. 달달하니 베리맛도 나고 맛있네요

우리 이수한의원에 오시는 환자분들은 진짜

모두 마음씨가 너무 따뜻하고 착하고 좋으신 분들인 거 같아요

자주 봐서 그런지 진짜 가족 같으신 분들이에요

덕분에 항상 맛있는 거도 먹고

처음 먹어보는 것도 있고

저희 챙겨주시는 마음 항상 감사합니다 :)

이수한의원 · 2025. 12. 9.←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