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2025년도 이제 한 달 남았네요
한 해 한 해 갈수록 시간이 더 빨리 가는 거 같은 건
그냥 기분 탓이겠죠? 🥲
12월이 돼서 이수한의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려고 좀 꾸며봤어요! 🎅🏻
데스크에는 가랜드도 달고
산타 인형도 달아봤고요 🧸
정수기 옆에는 새로 가져온 난로도 놔봤어요 🔥
진짜 난로 같죠? 🤭
보기만 해도 따뜻한 느낌이네요
환자분들이 이 난로를 보고 엄청 좋아하십니다
귀엽다고
진짜 난로냐고
따뜻해 보인다고
어디서 샀냐고
요즘 저희 이수한의원에서 1등으로 관심받고 있는 중이에요 😆
우리 팀장님 대기실 창문에
크리스마스 라이트도 달고 장식도 달고
여기에도 달고
저기에도 달고
아주 열심히 꾸미고 있어요 😂
이쁘죠 (´ ε ` )♡
한의원에서 키우고 있는 저희 식물인데
고무나무도 꾸며준다고 금 빤짝이 장식도 달아줬어요
심심하지 않은 고무나무가 되었네요 🎄
산타도 한명 모셔왔는데 어떤가요? 🎅🏻
🎅🏻 : 호호호~
산타할아버지 목소리 음성 지원이 되나요?
올해가 진짜 얼마 안 남았는데
블로그 친구님들, 환자분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2025년 마무리 잘 하시고
올해 남은 시간 즐겁고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세요 🫶🏻
이수한의원 · 2025. 12. 2.←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