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12월의 이수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25. 12. 2.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2025년도 이제 한 달 남았네요

한 해 한 해 갈수록 시간이 더 빨리 가는 거 같은 건

그냥 기분 탓이겠죠? 🥲

12월이 돼서 이수한의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려고 좀 꾸며봤어요! 🎅🏻

데스크에는 가랜드도 달고

산타 인형도 달아봤고요 🧸

정수기 옆에는 새로 가져온 난로도 놔봤어요 🔥

진짜 난로 같죠? 🤭

보기만 해도 따뜻한 느낌이네요

환자분들이 이 난로를 보고 엄청 좋아하십니다

귀엽다고

진짜 난로냐고

따뜻해 보인다고

어디서 샀냐고

요즘 저희 이수한의원에서 1등으로 관심받고 있는 중이에요 😆

우리 팀장님 대기실 창문에

크리스마스 라이트도 달고 장식도 달고

여기에도 달고

저기에도 달고

아주 열심히 꾸미고 있어요 😂

이쁘죠 (´ ε ` )♡

한의원에서 키우고 있는 저희 식물인데

고무나무도 꾸며준다고 금 빤짝이 장식도 달아줬어요

심심하지 않은 고무나무가 되었네요 🎄

산타도 한명 모셔왔는데 어떤가요? 🎅🏻

🎅🏻 : 호호호~

산타할아버지 목소리 음성 지원이 되나요?

올해가 진짜 얼마 안 남았는데

블로그 친구님들, 환자분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2025년 마무리 잘 하시고

올해 남은 시간 즐겁고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세요 🫶🏻

이수한의원 · 2025. 12. 2.←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