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저희 이수한의원 식구들 오랜만에 회식을 했어요
이번 회식 장소는 강남고속터미널점에 있는 이춘복 참치입니다
메뉴는 말 안 해도 알겠죠? 😛
자리는 룸으로 예약 해놨어가지고 짜란~
보통 참치 먹으러 가면 시중에 파는 김을 쓰던데
이춘복 참치는 김도 이춘복 참치 포장지여서 신기했어요
제일 먼저 나오는 애피타이저는
해물누룽지탕, 미소된장국과 죽이 나옵니다
위가 놀라지 않게 따뜻한 음식 먼저 먹으라고 직원분이 설명해 주셨어요 😆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 생선튀김, 김밥, 무 조림, 콘 샐러드, 오이무침?
술은 저희가 가져간 건데,
이렇게 양동이에 얼음도 넣어서 칠링도 해주십니다 👏🏻
섬세하다고 느낀 점은.. 사케 잔도 이렇게 맞춤으로 챙겨주셨어요
완전 센스 짱 👍🏻
드디어 나온 오늘의 주인공 참 치 🐟
부위별로 골고루 잘 나왔어요
이건 스페셜 한 부위인듯해요
이거 먼저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색으로 봤을 때는 아마 얼굴 부위 쪽 같은데 맛있습니다
참치 회는 김위에 소금장에 찍은 참치를 올리고
그 위에 고추냉이와 무순은 취향껏 올려줘서 먹어야 맛있습니다 🤤
취향에 따라 백김치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두 번째 리필
세 번째 리필
참치가.. 아주 끝도 없이 계속 들어가요 ㅋㅋ
싱싱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 2025년 상반기에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후식으로 나온 새우튀김, 단호박롤, 알밥인데 다 맛있어요
단호박 튀김은 신기하게 카레 소스가 올려져 있던데
음.. 개인적으로 카레소스 없는 게 더 맛있을 거 같았어요
카레 맛과 향 때문에 단호박맛이 안 느껴지더라고요
새우튀김과 알밥은 말해 뭐해
알밥 진짜 미니 사이즈여서 부담스럽지 않고
간단하게 마무리하기 딱 좋았어요
자! 오늘이 하이라이트입니다
우리 은경샘이 팀장님으로 승진을 했어요 🎊
유후~ 축하합니다~ 🥳
앞으로는 선생님~ 말고
팀장님~ 하고 불러야 되겠어요 ㅋㅋㅋ
임명장 폼 난다 호호
그럼 마지막으로 우리 이수한의원 가족사진으로 마무리를 해볼게요
One big happy family 입니다
회식은 언제나 늘 즐거운 시간이라고 생각하는데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것도 먹고, 한 번씩 작은 이벤트도 있고,
함께 웃고 재밌는 이야기도 나누고,
다들 매일 정신없이 바쁜데 이렇게 시간 내서
이런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게 참 소소하지만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은 행복 중에 하나인 거 같아요 ❤️
하반기에도 모두 파이팅 해서 올해 목표를 이루었으면 좋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