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2주 후면 벌써 6월이네요
2025년도 반이나 흘러가고있어요
올해는 작년보다 시간이 더 빨리 가는거같네요
기분탓이겠죠? ㅠ.ㅠ
다음 달 6월3일은 대한민국 21대 대통령 선거일이네요
흠.. 할많하않이에요
이번에는 더 좋은 대통령이 뽑혔으면 좋겠다 하는 바램밖에 없어요 :)
저희 이수한의원은
6월 3일 화요일에 4시까지 단축 진료 합니다
퇴근 하고 투표하러 갈거에요
블로그 친구분들도 잊지말고 꼭 투표 하러 다녀오세요! ^^
6월6일 금요일은 현충일이어서 휴진합니다
진료 예약 및 내원에 착오 없이 꼭 확인해주세요~
남은 5월 동안에도 행복하시고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바래요!
이수한의원 · 2025. 5. 19.←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