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2025년을 위한 회의

By 이수한의원·2025. 2. 14.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일요일 오후 진료가 끝난 후

문원장님, 나원장님 그리고 이원장님과 함께 강남에서 만났습니다

로찌커피

미팅 장소는 로찌커피라는 카페인데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처럼 사람도 많지 않고

노래도 잔잔하게 틀어서 시끄럽지도 않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내부도 넓고 쾌적하니 좋더라고요 🙂

2025년을 위한 계획 회의를 마치고

나가려다가 다시 앉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설정샷 조금 티 나나요? 😅

자연스럽게 찍었어야 했는데

회의하면서 사진 찍을 생각을 못 했지 뭐예요 ㅜ

그래도 이렇게라도 찍었으니..

다음에는 좀 더 자연스럽게 찍어야지 ㅋㅋ

회의가 끝난 후 저녁 먹으러 갑니다

원장님들 먼저 가시고

저는 뒤따라가는 중에

우리 원장님들 뒷모습 찰칵 📸

삼육가

저녁 식사를 위해 도착한 곳은

삼육가 본점입니다 🥩

논현동에 있어서인지 논현점이라고도 부르는 거 같아요

도착 당시 앞에 웨이팅 한 팀 있어서

한 10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설문조사에 참여도 하고

내부 구경도 하고

입구 쪽에 연예인들 싸인들이 엄청 붙어있어서

누가 누가 왔나 구경도 했네요 📝

아하

여기 꽃삼겹으로 유명한 맛집이었네요

꽃삼겹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드디어 먹어봅니다

기본 세팅은 계란말이, 고사리, 대파 김치

마카로니 샐러드, 어묵볶음, 상추 샐러드

그리고 파절이와 양념장이 나왔어요

여기 파절이은 다른 곳과 다르게 계란 노른자가 올라가있었어요

왠지 더 고소할 것 같은 느낌 🤔

고기 찍어 먹는 양념은 3가지인데

그중에 하나는 이 간장소스?에 야채와 계란 노른자가 있는데

역시나 다른 식당이랑은 좀 다르네요 😛

된장찌개는 약간 청국장 맛이 느껴졌는데

두부도 호박도 감자도 많이 들어있고

간도 딱 맞고 맛있었어요 👍🏻

주문은 꽃삼겹과 목살로 했고요

장수막걸리를 가리키고 있는 원장님 손가락은

그냥 스쳐 지나가는 장면이 찍힌 거 👆🏻

주문한 꽃삼겹이랑 목살 나왔네요 🌸

이렇게 고기를 뒤집어서 말은 이유는 왤까..

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도톰하고 육즙도 많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

노른자에 찍어 먹으니까 더 고소하고 맛있네요

노른자의 녹진함이 다 했어요 💛

소금에도 찍어 먹고

매운 소스에도 찍어 먹고

파절이도 올려서 먹으니 맛있네요

파절이도 새콤하니 양념이 맛있더라고요

간장소스에 노른자가 진짜 킥이에요 🫶🏻

네이버에 검색해서 보니까

다른 사람들 리뷰에는 버섯도 있고 양파도 있고 그러던데

저희는 버섯도 없고 🍄🟫🍄🟫

양파도 고기 굽고 기다릴 때 어떤 아주머니가 휙~ 하고

불판에 달랑 하나 던져주고 가셨어요 ㅡㅡ;;

사람이 네 명인데 하나만 더 주시지.. 🧅🧅

자매수산

2차는 자매수산이라고 횟집으로 갔습니다 🐟

기본 찬으로 고등어 구이도 나오고

번데기 옥수수샐러드 백김치

미역국 계란찜도 나오네요

밖에 엄청 추웠는데 🥶

따뜻한 미역국으로 몸을 살짝 녹여주니 딱 좋아네요

다른 횟집은 미역국이 맹탕인데

여기는 그래도 어느정도 간이 알맞게 되있어서 먹을만했어요

2차 메뉴는 간단하게

모둠 해산물 3가지와 방어회 + 광어회로 주문했고요

모둠 해산물 먼저 나왔는데

개불도 해삼도 멍게도 싱싱하네요

기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개불은 쫀득쫀득하고

해삼은 오도독오도독 너무 맛있다 진짜 🩷

방어회도 때깔이 좋네요

신선 그 잡채

이게 방어회지 👌🏻

광어도 맛있고

방어회도 너무 맛있어요

김에다가 방어 초장에 찍어서 한 점 올리고

마늘 올리고 고추 올리고 입에 넣으면 완전 꿀맛 🍯

이거는 매운탕인데

종류가 두 가지더라고요

우럭 매운탕이랑 추가 매운탕

배불러서 추가 매운탕으로 하나 주문했는데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매운탕용으로 생선 뼈남은 거랑 야채랑 수제비랑 넣고

끓여준 미니 매운탕 같은?

매콤 칼칼하니 간도 아주 딱이었어요

오랜만에 회식하니까 즐거웠어요 🐷

원장님들이랑 많은 이야기도 하고

2025년에도 우리 이수한의원 무궁번창하길 바라요

원장님들도 샘들도

모두 다 건강하고 좋은 일 가득하고

이수한의원도 매일매일 행복 가득한 날만 오면 좋겠어요

2025년에도 파이팅 😊

이수한의원 · 2025. 2. 14.←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