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2025년 새해가 밝아왔어요
모두 햅삐뉴이어 입니다 🎉
우리 이수한의원 10년 단골 환자분께서
오전에 치료를 다 받고 가셨는데
오후에 다시 오셨어요
‘응? 뭘 두고 가셨나?’ 했는데
저를 잠깐 부르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이 빨간 가방을 건네주셨어요 🛍️
오마이갓
205를 보고 한 번에 알아버린 나.. 🤭
신세계 백화점 밑, 스위트 파크에 있는
유명한 딸기 케이크 맛집 🍓
저도 케이크 사러 갔다가
205는 줄이 너무 길어서 옆에 있는
다른 케이크집에서 사 왔거든요 🥹
와 멀리서만 보다가
너를 실물로 이렇게 가까이 영접하다니 😍
환자분께서 무려 50분이나 줄 서서 사 오셨다고 했는데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힘드실 텐데 저희 주려고 50분씩이나 줄 서시고
그거 들고 이수한의원까지 다시 오시고 ㅜㅜ
감사합니다 #꾸벅 😊
입안에 딸기 가득
빵도 폭신폭신 부드럽고
생크림도 하나도 안 느끼하고
덕분에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모두 모두 딸기 케이크만큼이나 달달하고
기분 좋은 2025년 보내길 바라요 💕
이수한의원 · 2025. 1. 15.←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