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환자분께서 내원하셨어요
도착하자마자 데스크로 오시면서
“메리 크리스마스” 하면서 주셨어요
오와
호두과자예요
작년에도 한번 사주 신적 있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거든요 😊
귀여운 앙버터 호두과자예요
이거는 레몬맛 버터 🍋
버터에서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서
조금 상큼한?
오 신기하다
이건 딸기맛 버터에요 🍓
진짜 딸기맛이 나요 ㅋㅋ
색도 핑크 핑크 하네요 ㅋㅋ
호두 과자 안에 있는 팥이 과하게 달지 않아서
한입 쏙 하고 먹기 딱 좋아요!
맛있는 간식 감사합니다 ^^
모두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이수한의원 · 2024. 12. 25.←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