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2024년 메리 크리스마스

By 이수한의원·2024. 12. 25.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환자분께서 내원하셨어요

도착하자마자 데스크로 오시면서

“메리 크리스마스” 하면서 주셨어요

오와

호두과자예요

작년에도 한번 사주 신적 있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거든요 😊

귀여운 앙버터 호두과자예요

이거는 레몬맛 버터 🍋

버터에서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서

조금 상큼한?

오 신기하다

이건 딸기맛 버터에요 🍓

진짜 딸기맛이 나요 ㅋㅋ

색도 핑크 핑크 하네요 ㅋㅋ

호두 과자 안에 있는 팥이 과하게 달지 않아서

한입 쏙 하고 먹기 딱 좋아요!

맛있는 간식 감사합니다 ^^

모두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이수한의원 · 2024. 12. 25.←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