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저희가 올해는.. 회식을 많이 한 줄 알았는데
올해 두 번째더라고요 ㅋㅋ
3월에 한번
이번에 12월에 한번
아마도 워크샵을 해서
회식을 많이 한 것같이 느껴졌었나 봐요 😅
이번에 회식 장소로 방문한 식당은 교대역에 있는
교대 이층집 본점입니다
식당 이름이 이층집이고
교대에 있어서 교대이층집 인줄 알았는데
식당 이름이 자체가 교대이층집 이더라구요
테이블이 신기하게 생겼어요 여기
다른 식당들처럼
한 테이블에 한 팀씩 사용하는 게 아니라
약간.. 그.. 신림동에(?) 있는
백순대 음식점처럼 길게 붙어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의자가 한 명씩 앉는 게
아니고 벤치형이더라고요
벤치에 붙어 앉아서 식사하는 게 좀 불편했어요 ☹️
식사 시간 때여서 그런지 손님들은 꽤 많았어요
자리에 앉으니까 제일 먼저 갖다주신
이름 모를 배추꽃게홍합바지락탕 🦀
설명도 없이 그냥 올려만 놔주시고 가서
가스불도 안 켜고 기다리고 있었지 뭐에요 ㅋㅋ
그리고 나온 밑반찬들
파채 장아찌 감자샐러드 갓김치 배추김치 양념장
이건 고기에 찍어 먹으라고 인당 하나씩 챙겨주셨어요
갈치속젓 양념 명란젓 그리고 소금
개인적으로 젓갈을 좋아하는 저는
고기와 갈치속젓도 잘 어울린다 생각했는데
양념 명란젓 조합은 처음인데 맛있네요 👍🏻
고기는 제일 많이 나오는 걸로 주문했어요
아직 사진 안 찍었는데..
아주머니가 냅다 부어버렸...
어... O_o)
이거슨... 얇은 삼겹살인가?
엄청 빨리 익더라고요
아주머니가 파채 위에 올려주셔서
파채랑 양념에 찍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
삼겹살이랑 목살도 맛있게 구워서 다 잘라주시고
편하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
쫀득하고 부드럽고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
배추조개탕은 빨간 양념이 아니어서 이게 뭐지 했는데
국물이 깔끔하니 시원하고 아주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나온 계란찜 🧀
이거.. 위에 네모 치즈만 올려져 있는 줄 알았는데
치즈 밑에 모차렐라도 있어서
한입 먹으니까 엄청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저녁에 눈 온다더니...
진짜로 눈도 오고... ☃️
분위기 미춌다 진짜
낭만 있잖아 ㅋㅋㅋㅋ
처음 시킨 고기가 남을까 봐 걱정했는데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많이 먹는... 우리들 (՞•🐽•՞) ㅋㅋ)
후식으로 냉면도 시켜 먹었는데
사진 찍는 거 까먹고
그냥 막 섞어서 먹다가 중간에 찍어버리기 📸
여기 냉면도 맛있고
살얼음이 배도 있고 오이도 얇게 썰어져있어서
진짜 취향 저격이네요 👍🏻👍🏻
맛있게 먹다가 잠깐 옆으로 봤는데
눈에 들어온 빨간 글씨
앞치마는 흔하니까...
근데 치실 머리끈 안경닦이 까지... 상비약? ㅋㅋ
사실 이번 회식은 새로 오신 윤샘 환영회입니다 🎉
갑자기 번개처럼 잡은 거라
나원장님이랑 이원장님이 안 계신 게 아쉽네요 ㅠ.ㅠ
다 먹고 계산하려는데
옆에서 소프트아이스크림 머신 발견
우리 막내가 샘들 먹으라고 힘차게 짜고 있네요 🍦
고기 먹고 냉면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완전 좋다요
여기.. 또 오고 싶다..
1차 끝나고 금방에 있는 제일 호프집으로 갔다
간단하게 먹으려고 먹태와 골뱅이 쫄면을 주문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안 들어간다 ㅠ
윤샘 덕분에 오랜만에 회식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원장님이랑 샘들이랑 좋은 시간도 보내고 좋으네요
윤샘 우리 앞으로 잘 지내보아요
저희가 많이 알려주고 도와줄게요 ^^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가 된 걸 환영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