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경희) 이수한의원 입니다
요즘 날씨 진짜 엄청 엄청 덥죠?
날도 뜨겁고, 바람도 안 불고, 습도도 진짜 이렇게
심할 수가 없어요 진짜
밖에 나가는 게 두려울 정도예요 🥵
출근길에도 숨이 막 턱턱 막히고
그나마 퇴근시간은 해라도 없어서 좀 덥기만 하고
숨을 쉴 수 있는 정도인 거 같아요 😥
얼른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
오늘 아침 환자분께서
치료 끝나고 다시 오셔서 주고 가신 커피에요
들어오시면서
“아까 호구조사하고 갔잖아
이거 사 오려고 호구조사한 거야 하하하”라고 하셔서
무슨 말씀인가
했더니
치료실에서 저희 선생님한테 오늘 원장님 몇 명이시냐
간호사들은 몇 명이시냐라고 물어보셨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인원수에 맞게
커피랑 얼음컵이랑 사 오셨다고 😅
복숭아랑 샤인머스켓은
오후에 오신 환자분이 사다 주신 건데
치료받고 가시면서
오늘은 샘들은 몇 명 출근하셨냐고 물어보시면서
과일 좀 사다 줄 거라고 하셔서
괜찮다고 안 사주셔도 된다 말씀드렸는데
날도 덥고 하니까 간식으로 먹으라고 하셨어요 🥲
진짜 우리 환자분들 한 명 한 명 모두
마음이 너무 따뜻하신 분들이에요 ❤️
덕분에 이렇게 2024년 여름의
더운 열기와 습도에도 힘내서 열심히 일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수한의원 · 2024. 8. 12.←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