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몽갈비 & 어반브루

By 이수한의원·2024. 2. 26.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2023년 10월에 회식 한번 했었는데

그동안 계속 못올리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올리네요

사당동에 쪽갈비 전문점 "몽 갈 비" 라고 생겼는데,

그동안 지나갈때마다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지 뭐에요 ㅋㅋ

저녁에 퇴근 하고 원장님들이랑 샘들이랑 다 같이 모여서 갔어요

자리는 마침 딱 7명 앉을수있는 자리가 남아있었는데,

떨어져 있는 자리여서 어쩔수없이 2팀으로 나눠서 앉았어요

몽갈비 메뉴는 소금, 간장, 매운, 베바큐 등 있고

그 외에 계란찜, 밥, 쫄면, 찌개 등 있습니다

매장 이용 시간은 2시간이니, 참고해주세요!

기본 으로 나오는 반찬? 이에요

양파절임, 겉절이와 고추무침 그리고 소금

순두부찌개도 나오는데, 처음에는 기본으로 한번 제공해주고

추가로 주문할 경우, 5000원이에요

메뉴는 소금, 간장, 매운, 베바큐맛으로 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너무 추웠는데, 불 넣어주시니까 나도 모르게 가는 손... 따뜻하다

몽갈비 맛있게 즐기는 법도 있으니까,

먹기전에 꼭 한번 읽어보고 참고하면 좋을거같아요

2번에, 소금에 찍어먹는게 진짜 짱 맛있어요! 완전 추천!

고기가 준비됐으니, 그럼 이제 구워볼께요

자 그럼, 고기를 굽기전에 준비를 하셔야하는데,

갈비를 잡고 뜯어야하니 화상입지않게 목장갑을 꼭 착용하고

기름묻으니까 비닐장갑도 이중으로 꼭 착용하면 고기 먹을 준비 완료!

제일 먼저 나온, 소금갈비와 간장갈비

소금 갈비 먼저 굽굽해주세요

이미 80% 정도는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2~3분만 더 구워주시면 돼요

불이 가운데는 좀 세고, 겉에는 덜 세더라구요

가운데 고기와, 겉에 있는 고기 자리를 바꿔주면서

잘 뒤집으면서 구워주세요

잘 익은 고기는 소금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JMT 입니다

바베큐 양념과 매운 양념 갈비도 나왔습니다

양념 갈비는 양념이 묻어있어서, 금방 잘 타더라구요

양념은 진짜 계속 지켜보면서 최대한 빨리 구워야해요

4가지 다 먹고, 맛있는 소금갈비 한번 더 주문했어요

마침 옆테이블이 다 먹고 자리가 비어서,

직원분께 부탁해서, 우리 샘들 옆테이브로 자리 옮겼어요

이제야 회식 하는거같네요

잠깐이었지만, 너무 떨어져있었어 ㅠㅠ

(사실 뒤 테이블에 있었다능..... ㅋㅋ)

후식으로 쫄면도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쫄면에는 오이가 산더미처럼 쌓여서 나와요

그래서, 하나는 오이 있이, 또 하나는 오이빼고 주문했어요

오이 가득한 쫄면 야무지게 비벼주시는 신샘 ㅋㅋ

이게 쫄면인지.. 오이인지...

이건 뚝배기 김치 치즈밥

뚝배기가 엄청 뜨거워서, 잘 섞어주면 치즈가 쭈우우욱 늘어나고

좀 내두면 누룽지 같이 붙어서 맛있어요

아이폰15프로 카메라 테스트 ㅋㅋㅋ

2차로는 이수역 근처에 있는 어반브루에 갔어요

여기 네온사인 핑크핑크 하네유

벽 한쪽에는 빔프로젝트로 영화도 틀어져있었어요

술 마시면서 영화 봐도 재밌겠네요

손님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니 좋았어요

안주도 술도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언제나 늘 즐겁고 재밌는 회식

이수한의원 · 2024. 2. 26.←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