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2023년 회식

By 이수한의원·2023. 5. 15.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저희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오래간만에 회식을 했어요

그동안 회식 글이 너무 뜸했죠

회식을 했는데, 제가 글을 안올려서...

이번 회식은, 메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요

원장님 3분, 직원들 4명 해서 총 7명이 단체로 우르르 ㅋㅋ

룸으로 예약 하고 가서

프라이빗하고 조용히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거같아요

와인도 주문하고

음~ 와인 냄새가 좋으네요

새로 오신 신샘 환영합니다~

메드포갈릭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문을 태블릿으로 하는데

저희가 돌아가면서 하나씩 선택했는데

의도치않게 그중에 파스타가 3개나 나왔네요 ㅋㅋ

음식도 음료도 너무 맛있고

다 같이 모여서 식사하니 너무 즐겁고 재밌네요 ㅎㅎ

원장님도 직원들도 근무 시간이 모두 다 달라서

이렇게 다 같이 모일 일이 별로 없는데, 좋으네요

이어서 2차는 사당역 근처에 유명한 전주 전집으로 갔습니다

여기 전집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인원수가 많아서 그랬는지, 2층으로 안내해주더라구요

1층만 있는지 알았는데, 2층도 있었네요 ㅎㅎ

전 종류도 막걸리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홍어 무침이랑 여러가지 전이랑 막걸리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육전이 최고 맛있었습니다

또 먹고싶네.. 쩝

이건 어른들 막걸리

이건 아가들 막걸리 ㅋㅋ

여기서도 너무너무 재밌고 즐거웠어요

2차로만 끝내기 아쉬워서

원장님께 3차도 가자고.. 가자고... ㅋㅋㅋ

그래서 결국 3차 까지 갔지 모에요 ㅎㅎ

좀 전까지 그렇게 배불러서 전이 많이 안들어갔는데

여기 오니까 피자가 또 들어가는건 왤까

우리가 들어갈때까지 손님이 별로 없어서 조용했는데

잠시후에 이렇게 손님이 바글바글

이 얘기 저 얘기

원장님이랑 샘들이랑 맛있는거 먹으면서

이야기하고 대화하는거 너무너무 재밌다

이번 회식도 아주 성공적

우리 남은 2023년도 다 같이 화이팅해서 열심히 해보아요 :)

이수한의원 · 2023. 5. 15.←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