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어느새 2022년도 끝이 다가오고있어요
작성일 기준으로 오늘이 12월 23일이니까
앞으로 8일밖에 안남았네요
올해도 진짜 눈 깜짝 할 사이에
훅 지나가버리는거 같아요
저희 이수한의원은
12월25일 일요일에 휴진입니다
진료 이용에 꼭 참고 해주시구요
26일 월요일에 봬요~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구요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세요
올해도 한해 무사히 보내시느라
고생하고 수고하셨습니다
내년에는 더 행복하고 더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바라요 :)
#이수한의원
#남성역이수한의원
#사당동이수한의원
이수한의원 · 2022. 12. 23.←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