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이에요
이제 2021년도 끝나려면
진짜 며칠 안남았네요 ㅜ
작성일 기준으로 앞으로 3일 남았습니다 ㅠㅠ
올해도 역시나 시간이
눈 깜빡 할 사이에 지나가버려서
시계가 잘 돌아가고 있는게 맞나 의문이네요 ㅎㅎ
저희 이수한의원은
2022년 1월 1일 토요일
첫 공휴일에 휴진 합니다
1월 2일 일요일은 정상 진료 입니다
토요일에 내원이 어려우신 분들은
금요일에 미리 오셔서 치료 받으시거나
일요일에 오셔서 치료 받으세요
대기 시간 있을 수 있으니
02-584-1075로 전화 주시면,
편하신 시간으로 치료 예약
잡아드리겠습니다
토요일 휴진
일요일 정상 진료 진료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그럼 모두,
2021년 잘 마무리 하시고,
2022년 새해에는 세상에 있는 모든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1번도 건강, 2번도 건강, 3번도 건강하시구요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더 건강하고 더 행복하고
더 좋은 일들만 생기길 소망하고 희망합니다
내년에는 부디
코로나가... 어느날 갑자기 증발해서
사라지는 기적같은 일이 생기길 아주아주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이수한의원 · 2021. 12. 28.←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