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벌써.... 벌써....
2021년도 끝나가고 이제 정말 며칠 안남았네요 ㅜ
왜 이렇게 시간은 빨리가는걸까요?
한해 한해 시간이 갈수록
시간이 흘러가는 속도가 더 빨라지는거같아요
저만 이렇게 느끼는거 아니죠? ㅠ
올해 2021년도 코로나 때문에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슝~ 지나가버리네요
이제 12월도 끝나가고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네요
올해도 시간이 얼마 안남았어요 ㅜ
저희 이수한의원 크리스마스 휴진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하루만이에요
진료 이용에 "꼭"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12월 26일 일요일은 정상진료 합니다
24일 금요일에 미리 오셔서 치료 받으시거나
26일 일요일에 오셔서 치료 받으세요
이수한의원으로 전화 주시면 편하신 시간으로
예약 잡아드리겠습니다 ^^
요즘 매일 코로나 확진자 수가
어마어마하게 늘어나고 있는데
블로그 이웃들님, 환자분들, 그리고
이 글 읽으 시는 모든 분들
크리스마스날 어디 가시지말고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안전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정말 조심 또 조심 하셔야해요
외출 후, 제일먼저 손 씻는거 잊지 마시구요
마스크 바깥쪽은 손으로 절대 만지지 않기 하세요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
이수한의원 · 2021. 12. 20.←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