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아주 오래간만에 글 쓰는거 같네요
오늘은 저희가 1년반만에 다시 회식을 하게돼서
오래간만에 회식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
1년반이면 좀 오래... 기다렸죠?
이노므 망할 코로나 진짜 ㅠㅠ
코로나 너 진짜 실망이다
잠깐만 들렀다가
금방 사라져야지 왜 아직도 있는거고
하루하루 더 심해지는건데??? 하아.. 증말 맘에안들어 >_<
기억을 더듬어보니
2020년 7월에 마지막 회식 하고
이게 진짜 얼마만인지
그래서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회식장소는
사당역, 파스텔시티에 있는 "도 쿄 하 나" 입니다
도쿄하나.. 이름만 들어도 일식집 같죠?
지금 이 코로나 시기에 QR코드 체크인은 필수 중에 필수죠!
손 소독도 꼭 해주고요~
입구에 벚꽃나무도 있고
오픈 주방도 있네요
초밥이랑 회는 여기에서 만들어주는것인가
자세하게 보고싶었지만
혹여라도.. 방해가 될까봐 그냥 쌩~하고 지나갔답니다
저희 방은 VIP22로 배정 받았어요
근데.. 여기.. 왜 다들.. 한곳만 보고있을까요?
성희샘 뭐라고 하는고야? ㅋㅋ
원장님 3분, 직원 4명해서 총 7명이구요
자리는 원장님 3명 나란히
직원 4명 나란히 앉았네요 ^^
기본 세팅은 이렇게 앞접시, 간장이랑 따뜻한 물한잔 나오구요
물맛이.. 특히하게 고소하고 맛있어서
무슨 물이냐고 물어보니까 야관문차 라고하더라구요
음... 처음 먹어보는 물맛이지만 왠지모르게 맛있는 이 물 ㅋㅋ
저희는 주말가족특선 A코스로 주문했습니다
우리 원장님 덕분에 다들 맛있는것도 먹고
진짜 호강 제대로 했네요 ^^
애피타이저 부터 자완무시, 제철샐러드, 사시미김치 순서대로 나왔구요
회식에 빠질수 없죠! 바로 술 ㅋㅋ
사케 한병 주문했는데
이거 병도 이쁘고 맛도 좋고 기분도 좋고 ^^,
다 같이 짠~
이수한의원을 위하여~
그리고 메인디쉬
생선회, 제철 해물, 스시, 구이, 일품음식, 새우튀김 순으로 나옵니다
말 다 했죠?
설명이 필요 없는거 같아요
그냥 입에서 살살 녹아요
방어, 도미, 광어, 우럭 이렇게 4가지 나왔는데
도미가 제일 맛있었어요
오바 조금 보태서.. 입에 넣자마자 그냥 막 사르르 녹는 느낌?
방어도 맛있고
광어도 맛있고
우럭도 맛있고
초장에도 찍어먹고 와사비간장에도 찍어먹고
제철해물은 꼬막, 오징어, 새우, 전복, 브로콜리, 방울토마토와 양파가
소스에 버물어져서 있는데
이거 새콤해서 맛있네요
자꾸만 손이 가는 음식이더라구요
소스도.. 마지막에는 수저로 떠먹은건 안비밀 ㅋㅋ
스시는 이렇게 참치초밥 & 새우초밥 두가지 나오구
그 다음음식은 구이로
소불고기구이가 나왔네요
계속 해산물 나오다가 갑...분... 소고기
야채랑 고기랑 당면이랑 보글보글
약간.. 싱거운거 같았지만 괜찮았어요
근데.. 이거 구이 맞죠?
흠...
그 다음은 일품음식으로
보쌈고기, 굴, 무김치, 야채쌈
배추잎에 고기한점, 굴 한점, 무김치 야채 넣고 한입 먹어보니
엄청 맛있네요
고기랑 굴이랑 야채랑 잘 어울리고
굴은 비린내도 안나서
굴만 따로 초장 찍어먹어봤는데
맛있네요
굴은 싱싱한거 아니면 냄새나서 잘 못먹는데
이건 괜찮았어요
이건 생선튀김이에요
생선이 바삭바삭 맛있게 잘 튀겨졌더라구요
위에 베이비채소와 살짝 뿌려진 소스와도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다음은 메인디쉬 마지막 튀김이에요
이름은 새우튀김이지만
새우도있고 고구마도있고 깻잎도 있고
새우가 보들보들 맛있네요
이거는 중간에 추가로 주문한 해물모둠 입니다
전복도 나오고
굴도 나오고
멍개도 나오고
회무침?도 나오고
저 멍개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오우야...
초장 찍어서 입어 넣고 냠냠~
입안에서 퍼지는 바다향이 좋으네요
석화라고 하죠? 싱싱하네요
초장 살짝 올려주고
홍고추하나 청고추하나 올려서 입에 넣으면
이것도 꿀맛
바다향이 왜 이렇게 좋은걸까요?
마지막은 식사로
지리탕, 밥, 후식 입니다
지리탕은 담백하고 맛있네요
예전에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 단체로 제주도 여행갔을때
처음 먹어보고
이번이 두번째먹는건데,
음... 괜찮네요
위에 먹은 음식들을 깔끔하게 싹 한번 씻어주는 느낌?
식사는 알밥이랑 콩나물국이 나왔는데
왜 때문에 밥... 맛이... 없는걸까요?
뭔가.. 양념을 넣어야하는거같은 느낌인데
양념을 안준건 아닌거같은데
좀... 싱거워요
김치가 부족한건지...
저 돌솥은 엄청 뜨거워서 밥이 완전 누룽지가 되서
누룽지는 맛있었으니까.. 간은 좀 부족했어요
반찬을 따로 주던지 ㅜ
다 먹고.. 앉아서 쉬면서 마지막 후식 기다리고 있었는데
하도 안나와서 물어보니까
잠시 후에 후식이 나왔는데
따란~ 매실쥬스 한잔 ㅋㅋ
원장님,
정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올해 2021년 먹은거 중에 최고 맛있는 식사자리였습니다
#꾸벅 ^^
1차만 하고 헤어질 분위기여서
원장님께 2차는 안가시는지 슬쩍 여쭤봤는데
2차도 가자고 하셔서... 오예 ㅋㅋㅋㅋㅋㅋㅋ
얼마만에 하는 회식인데
어떻게 1차만 하고 헤어져요 ㅜㅜ 너무 아쉽자나요 ㅠㅠ
그건 있어서 안되는 일이지 말입니다
절래절래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너무 좋단말이에요
원장님이랑 샘들이랑 맛있는거 먹으면서
얘기하고 대화하고 공유하고 너무 즐거워요
회식을 자주 못하는게 아쉬울정도 ㅋㅋㅋ
그래서
2차로 간곳은 사당역 근처에 있는 " 맥 주 창 고 " 에요
여기 맥주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맥주창고 인가봐요 ㅋㅋ
처음 보는 맥주, 많이 본 익숙한 맥주, 오래간만에 보는 맥주 등등
사람은 또 왜 어찌나 그렇게 많은건지
위드코로나여서 그런지,
그동안 못나온 사람들 전부다 나와서
불타는 밤을 보내고 있더라구요
이미 1차로 다들 배불러 있는 상태여서
맥주는 각자 먹고싶은걸로 꺼내오고
안주는 간단하게 마른안주 하나 주문했어요
안먹을줄 알았는데
나도 모르게 손이 자꾸는 마른안주
매력있네 안주가 ㅋㅋㅋ
여기서도 너무 즐겁다 즐겁다 재밌다
원장님 얘기
샘들 얘기 다들 너무 즐겁고 재밌고
회식 분위기도 너무 좋다
2차... 많이 마셨네 ㅋㅋㅋ
퇴근하고 함께 한 5시간동안 힐링 하고
바이바이~
올해가 끝나기전에
마지막 회식을 또 할지 안할지 아직은 모르지만..
코로나가 요즘 갈수록 더더 심해져서
아마도... 못할 수 있으니까 미리 인사 드릴께요
문원장님 나원장님 이원장님
가지샘 은경샘 성희샘 그리고 나,
모두 올해 2021년도 고생많으셨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12월 한달도 화이팅 하시고 힘내시고
감기조심, 코로나 조심,
항상 어디 가면 사람조심, 차 조심 하시고
건강하세요!
내년에도 행복하고 즐겁고 기쁜일들만
가득하길 희망하고 소망합니다 ^^
블로그 이웃님들, 환자분들, 이 글 읽으시는 모든 분들도
2021년 한해 고생많으셨어요
내년에는 더 행복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