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오늘 선물받은 오색정과

By 이수한의원·2021. 5. 27.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요즘 매주 목요일마다 내원하시는 원장님 지인분이 계시는데

오늘은 치료 끝나고

다시 들어오셔서 뭐를 두고가신줄알았는데

맛있는걸 주고 가셨어요

원장님 지인분도 한의사 선생님이세요

오실때마다 항상 밝은 얼굴로

인사해주시고

가실때도 항상 환하게 웃어주시고

인사 할때마다 저까지 같이 활짝 웃게해주시는 분이에요 ^_^

큰 파리바게트 가방을 건내주셨는데

뭔가 묵직해서 보니까

오색정과였어요

처음 보는... 파리바게트 신상인거같아요

저번주에 파리바게트 갔을때 못본거같은데..

5가지 종류여서 오색이겠죠?

너무 맛나보여서

사진 찍으면서도 침을 꼴깍~

먹음직스럽죠? ^

다채로운 토핑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과자와

정성가득 빚은 만주로 깊은 풍미를 더했다고 하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수한의원 · 2021. 5. 27.←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