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이에요
모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얼른 하루 빨리 없어져야할텐데 진짜 걱정이네요 ㅜ
항상 마스크 코까지 올려서 착용하시구
손은 꼼꼼하게 자주 잘 씻어주시는거 잊지마세요~
다음주면 벌써 3월이에요
시간 엄청 엄청 빨리 가는거같아요
며칠전에 1월이었던거같은데
2월도 너무 빨리오고.. 벌써 3월이라니 ㅠㅠ
그래도 시간은 흘러가니까
우리 시간 아깝지 않게 하루하루 소중하게 잘 활용해보아요~ ^^
3월 휴진 안내 알려드릴께요
저희 이수한의원은 다음주 월요일 3월1일은 휴진 입니다
진료 이용에 참고 해주세요~
이수한의원 · 2021. 2. 25.←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