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오늘은 환자분들께서 내원하시는길에 맛있는걸 사다주셨어요
김 ㅇㅇ님이라고 주3회씩 몇년간 꾸준히 오시는 단골손님이세요
접수할때 종이가방 주시면서
샘들끼리 나눠드시라고...
감사합니다 ㅜ
궁금해서 바로 까봤어요
만주더라구요
저 만주 진짜 좋아하는데
만주는 우유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우유는 없지만..
물과 함께 먹었어요 ㅋㅋ
겉도 부드럽고
속도 부드럽고
검정깨 만주랑 호두 만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리고 잠시 후에 다른 환자분께서 사다주신 빵인데
최ㅇㅇ 님께서도 몇년간 꾸준히 오시는 분이에요
이 집 빵이 맛있다고 하시면서
뭘 사와야할지 모르겠어서 골고루 여러가지 사오셨다고 ㅜㅜ
감사합니다
이 집 빵은 진짜 우리동내에서 제일 맛있는 빵집이에요
파이도 있고 티라미슈도 있고 츄러스도있고 앙금빵도 있고
다 맛있는거만 사오셨네요
맛있게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오후에 일하면서 출출할때 하나씩 먹기 딱 좋네요
만주도 빵도~
감사합니다 ^^
이수한의원 · 2021. 2. 2.←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