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진짜 2020년도 끝나고
2021년이네요
이렇게 한 해가 허무하게 끝나가는건
또 처음이네요 ㅡ..ㅡ
2020년 진짜 순식간에 지나간거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아무것도 못한 한해 ㅜㅜ
그래두 안하고 못한게 너무 많아서 아쉽지만
우리 2021년에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보아요
제일 중요한 정보 알려드릴께요~
올해 첫날 1월1일은
저희 경희) 이수한의원은 휴진이에요
그러니 1월1일 금요일 말고
토요일 일요일에 내원해주세요
토요일 일요일은 아침9시30분부터 오후3시까지
정상진료에요~
우리 모두
지나간 2020년은 잊고
2021년 새해에는 건강하고 좋은일들만 있길 바래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수한의원 · 2021. 1. 1.←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