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12월도 다 끝나가네요
진짜 올해 2020년은 코로나때문에 아무것도 못하고
날씨가 추워진 이후로는
더더욱 아무것도 못하고있죠 ㅜ
너무 아쉬운 2020년이에요
그래도 어디 가시지 말고
집에서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이랑 맛있는 요리도 하고
즐겁고 행복한 성탄절 보내세요~
집이 최고에요! ㅎㅎ
저희 경희) 이수한의원에서
올해 마지막 공휴일, 크리스마스 휴진 안내해드리려고해요
이번주 금요일 12월 25일은 휴진 입니다
한의원에 내원하시는 환자분들께서는
진료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올해도 모두 고생 많으셨고
수고하셨어요~
올해 마지막 소원은
코로나가 얼른 사라져서 정상적인 삶으로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내년 2021년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 가득한 한 해가 되길바래요~
이수한의원 · 2020. 12. 22.←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