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저희 이수한의원이 저번주에 내부수리에 들어갔어요.
우리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시는 모든 환자분들을 위해
더 나은 진료,
더 편리한 접근성,
더 자유로운 이용시간을 위한 내부수리를 했습니다.
내부수리 첫 날에는
저희 이수한의원 창문쪽에
지나다니시는 분들이 잘 볼수있도록 현수막을 걸어두었어요.
한의원에 들어오려고 올라왔는데
세상에~
원장님 책장이랑 벽을 다 뜯어서
한의원 문 입구에 쓰레기가 엄청 쌓여있었어요
어떻게 공사했는지 봤더니
다행이도 먼지 쌓이지 말라고 이렇게 비닐로 막아주셨네요
아주 잘하셨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원장님은 아침 일찍 다녀가셨는데
저는 오전에 일찍 올수가 없어서
오후에 늦게 왔더니 이미 작업을 하셔가지고
원장님 방에 벽이 이동되있는거만 봤어네요 헤헤 ^^
여기가 제1진료실
문학진 원장님 방입니다
보시면 책장도 다 뜯고
방 벽도 조금 더 당겨져서 방이 조금 작아졌어요
여기는 제2진료실
나효석 원장님과 김대영 원장님이 쓰실 방이에요
바닥에 보면 벽이 조금 움직인거 보이시죠?
저만큼 방이 더 넓어진거에요
김대영 원장님께서는 추나요법도 치료하셔서
제2진료실에도 추나베드가 들어올 예정이라
진료실을 좀 더 크게 넓히는 작업을 한거에요
여기 창문앞에 원래 책장이 있었는데, 책장은 다 뜯어내고
이 자리에 추나베드가 들어올거에요
공사가 다 끝나고
8월 16일 일요일에도 잠시 들렸는데,
짜잔~ 내부 수리 다 끝났습니다!
두근두근
제1진료실 문학진 원장님 방은 똑같아요
그냥 크기만 좀 작아진 느낌? 이구요
책장은 훨씬 작아졌죠?
지난번과 다르게... 책장 가운데가 뚤려있어서 책상을 조금 밀어서
공간 활용을 할수있게 했네요
그 전보다 저는 이게 더 나은거 같아요
그리고 제2진료실도 볼까요?
일단 원장님 책상 위치도 바꼈어요
원래는 창문쪽에 있었는데
벽쪽으로 옮겼죠
책장도 제1진료실과 같은 디자인으로 했구요
에어컨 때문인지.. 좀 작긴 하네요
그래도 이렇게 하니까 더 깔끔하고 이쁘네요
여기가.. 추나베드 놓을 자리에요
아직 베드가 배송이 안되서 일단은... 빈 자리만 찍었지만
베드 사진 잠시 후에 보여드릴께요
더 밑으로 내려보세요~
짜자잔~
베드가 설치 되었어요
박수 짝짝~
이제 우리 이수한의원에는 추나베드가 2개에요
추나요법 치료하시는 원장님도 " 두 분 " 입니다
요즘 추나요법이 건강보험 적용이 된 이후 부터는
추나 문의도 엄청 많아지구
추나 치료 받는 환자분들이 부쩍 많이 늘었어요
이제는 원장님 두분 모두 추나 치료도 해주시니까
더 편리하고 자유롭게 추나 치료를 받으실수 있답니다 !
2020년 8월 17일 월요일부터는
우리 이수한의원 원장님 3분 시간표는 이렇게 바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평일 매일 월, 화, 수, 목, 금 야간진료 저녁 9시까지 진료,
토요일 일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오후 3시까지 진료 합니다
주중에 못오셨던 분들,
일요일 밖에 시간 안되시던 분들
이제 걱정없이 내원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