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2020년 첫 회식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20. 7. 21.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이수한의원 입니다

저희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진짜 완전 오래간만에 회식을 했어요

사당역에 있는 "고베그릴" 이라는 고깃집이에요

5층에 있는 고베그릴인데

4층에 수산식당과 함께 하나봐요

저희는 4층으로 들어갔어요

식당안으로 들어가면

옆에는 작은 수족관도 있고..

물고기들도 있네요

얼마만에 하는 회식인지...

작년 마지막 송년회 이후

처음이네요

그동안 코로나19때문에 아무데도 못가고

미루고 미뤄왔던 회식

드디어 다녀왔어요

안전하게 룸으로 요청해서

식사시간에는 룸에 저희 밖에 없었어요

테이블 세팅 하고

밑반찬 나오고

불도 넣어줬어요

고기가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침넘어가는 소고기 입니다

불판에 하나씩 올려볼까요

맛있는 고기가

냠냠 쩝쩝 잘 익어가고있어요

잘 익은 고기는

소금을 살짝 찍어봄니다

입으로 쏙~

고기가 진짜 장난 아니고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소고기는.. 불판 말고

이렇게 숯불에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다음 고기도 하나씩 올려봅니다

이 동그란 부위는 어느 부위인지는 모르겠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차돌박이도 있고

염통이랑 대창도 함께 나왔어요

된장에 양념된 염통도 너무 맛있어요

역시 고기는 소고기 인가봐요 ㅋㅋㅋ

소고기를 다 먹고

해산물도 주문했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보이죠!

새우 해삼 개불 전복 문어 소라 등등

초장에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후식이었던거같아요 ㅋㅋ

후식으로 초밥 한접시 추가 주문했지요

그 중에 저는 때깔 좋은 연어초밥 하나 먹어봤어요

역시 연어는 부드럽고 맛있네요!

얼마만에 하는 회식인지

너무 즐거웠어요~

원래 4층에는 해산물요리, 5층에는 소고기 요리 인데

한 층에 다 합쳤는지

4층 에서 고베그릴도 하고 수산식당도 같이 하더라구요

너무 오래간만에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과 함께 한 저녁 식사에요

세상에 있는 모든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모두 사라져서 얼른 하루 빨리 예전처럼

정상 생활로 돌아가면 더 바랄께없을거같아요

모두 건강하세요~

이수한의원 · 2020. 7. 21.←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