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우리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시는
단골 환자분 강ㅇㅇ님께서 치료를 다 받고 돌아가셨는데
잠시 후에 다시 오셔서 뭐를 두고가셔가지고 오신줄알았는데
두손 가득 무겁게 돌아오셨네요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이
"올해도 덕분에 잘 보냈다고 원장님께 전해주세요." 라고 하셨어요
이거 마시고 힘내서
2019년 잘 마무리하고
2020년에도 더 열심히 치료 해드릴께요 ! ^^,
감사합니다 ~
저희도 강ㅇㅇ님 덕분에 힘이 나요 !
2020년에도 모두 행복 가득, 사랑 가득, 기쁨 가득한 한 해되시고
원하는 일, 이루고싶은 일 모두 다 이루길 바래요 ~
이수한의원 · 2020. 1. 2.←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