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메리크리스마스 [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이수한의원 ]

By 이수한의원·2019. 12. 26.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오늘 저희 이수한의원 내원하시는

단골 환자분 김ㅇㅇ님 께서 깜짝 방문하셨어요

원래는 화목토, 주 3회 오시는데

오늘 월요일인데 갑자기 오셔서 깜짝 놀랬지 뭐에요 히히

그런데 알고보니

이번주 수요일에 25일 크리스마스라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주시러 오신거더라구요 ㅠㅠ

선물 정말 감사합니다~

힘드신데 일부러 오신거냐고 여쭤봤는데

외출했다가 들리신거라고..

그래서 일부러 한의원까지 오신거자나요 ㅠㅠ

환자분께서 우리 선물도 하나하나 준비해주셨어요

양말 모양도 있고, 선물 모양도 있고, 하트 모양도 있고

너무 귀여워요

제가 잡고 있는건 사탕스틱이에요

저 뚜껑을 열면 사탕이 있어요

엄청 큰 사탕이요 ㅋㅋ

요거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어둬야겠어요~ 너무 귀요미 ^^

그리고 케이크도 한박스 사다주셨어요

짠 ! 엄청 큰 케이크 에요

세상에 이렇게 큰 케이크는 진짜 1년에 한번 먹을까 말까 한데

그 한번이 오늘이네요 ㅋㅋ

생크림에 상큼한 딸기들~

위에 꽂아진 데코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특히 저 초록색.. 크리스마스 리스 너무 귀여워요

케이크 진짜 달고 맛있었어요

빵도 촉촉하고 딸기도 상큼하고 크림도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이거는 원장님께 주시는 크리스마스 선물인데

궁금하니까 얼른 까볼까요? ^^

이거 먼저 봐요 우리~

TOMMY HILFIGER 이라는 브랜드 유명하죠

뭘까요 과연?

포장도 어쩜 이리 이쁘게 했을까 ㅋㅋ

짠~ 오~ 니트 네요

이거 엄청 보들보들 부드러워서 따뜻하겠어요 ^^

다음 선물은 뭘까요?

뭔가 박스만 봐도.. 화장품일거같은 느낌인데요? ^^

화장품 맞네요~

우리 원장님 피부 이제 뽀송뽀송 해지겠어요 ㅋㅋ

이번에도 행복하고 즐거운

메리 크리스마스가 될거같아요~

이웃님들, 환자분들, 모두모두 메리크리스마스에요!

이수한의원 · 2019. 12. 26.←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