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따뜻한 수요일 오후 [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

By 이수한의원·2019. 12. 12.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수요일 오후

점심 식사 후, 길건너 앞에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맛있는 식사 후, 달달한 음료가 먹고싶어서 가보았어요~

이제 크리스마스도 며칠 안남았죠

너무 설렌다요 히힛 (^^,)

스타벅스 안으로 들어가면

장식도, 포스터도,MD도 온통 크리스마스에요

스타벅스 가면

제일 먼저 하는게.. 주문이 아니고

MD 구경인데.. 우리 이웃님들도 그러신가요? 헤헿

하나하나 다 너무 이쁘고

갖고싶어요 진짜 ㅋㅋ 근대.. 아마 구매 하면 아까워서 못쓸거같아요

음료를 받고 다시 이수한의원으로 돌아오려고 나가는길인데

우리 이수한의원에 자주 오시는 이ㅇㅇ 환자분을 만났어요

지나가는 길에 차 한잔 하러 오신거같은데

저희를 보더니 너무 반가워 하시더니

마실거만 사가냐고 하시면서 맛있는 케잌을 사주신다고

얼른 골라보라고하셨어요

괜찮다고 안그러셔도 된다고 했는데

맨날 고생하니까 사주고싶다고 하시면서

빨리 골르라고 줄서고 계셔서... 어쩔수없이 골랐어요 ㅠㅠ

우리 샘이랑 줄 서면서 대화를 하는데..

어머님은 뒷모습이라 자체 모자이크 ㅋㅋ

우리 샘은 모자이크 해드림 ^^,

그래서, 고른 케이크는

진한 얼 그레이 생크림 케이크와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이렇게 두가지 골랐구요

진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어머님 덕분에 맛있는 스타벅스 케이크도 먹고..

한의원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인데

스타벅스랑 잘 어울리나요? ㅋㅋ

이렇게 스타벅스 종이컵이랑 컵홀더만 찍어도 이쁘죠~

요즘 핫한 홀리데이화이트뱅쇼 입니다

진짜 향도 너무 좋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매일 먹고싶.....

짠~ 어머님이 사주신 케이크 언박싱 할께요 ㅋㅋ

사실 언박싱 할것도 없네요 그냥 뚜껑열으니까 뿅~

스타벅스 케이크는 생각보다 달지않고

맛있네요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요!!

근대 단점이 있다면.. 크기에 비해서 너무 비싸 ㅜ.ㅜ

스타벅스라서 그런거겠죠?

어머님 덕분에 우리 입이 호강했네요!

감사해요~

이수한의원 · 2019. 12. 12.←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