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밤빵 [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

By 이수한의원·2019. 12. 12.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오늘 아침 김 ㅇㅇ 환자분께서 내원해주셨어요

주 2회씩 오셔서 침치료 물리치료 받으시는 환자분인데

어머님이 진짜 너무 여리여리 해보이시구

목소리도 작고 몸도 작으신 분이세요

가끔 보면

소녀 같으세요 ^^,)

남성역 3번출구 앞에있는 가마 베이커리에서

사오신 빵인데,

어머님 말씀이 어제 빵집에 가서

오늘 찾아갈테니 준비해두라고 하셨다고..

어제 예약 하고 오신빵이더라구요

우리 동내 빵집 중에서는

가마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에요 헤헿

그만큼 좀 비싼거같기도 하구요..

딱 봐도..

맛있어 보이는 밤빵이네요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고

오후에 간식으로 먹기 딱 좋네요

한의원에 직원이 많아서 인지

어머님이 3개나 사오셨어요 ㅜ

하나만 사오셔도 되는데.. ㅠ

어머님이 아직 따뜻할때

손으로 그냥 찢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셔가지고

제가 또.. 바로 또 찢어봤죠 히히~

근대 한손으로 찢어서 그런지

쭉~~~은 아니고

그냥 뚝 뜯어지네요 ㅋㅋ

오~ 빵을 뜯어보니 안에 밤에 숨어 있네요

그렇다면.. 맛있는 밤은 쏙 빼먹.... 었...

어머님 맛잇는 빵 잘먹겠습니다~ ^^

이수한의원 · 2019. 12. 12.←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