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제주도 워크샵 D1 [이수한의원 제주도여행 제주팔레스호텔 돈대장 ]

By 이수한의원·2019. 11. 21.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저희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이번에 제주도로 워크샵을 다녀왔어요

2박 3일로 다녀왔는데,

그동안 재밌고 즐거운 추억을 너무 많이 만들었는데

함께 공유 해드릴께요! ^^,)v

그럼 일단 공항 부터 시작 해볼까요?

우리 원장님 두분이랑

우리 선생님들이랑 다들 부끄러워서 뒤돌아보고있어요 ㅋㅋ

그러면 탑승수속을 하러 가볼까요?

요즘은 체크인할때 다 인터넷으로 하거나,

셀프체크인으로 하자나요

원장님께서 이미 다 인터넷으로 해주셨더라구요

저희는 김포에서 오후 5:45 출발

제주도에 저녁 7:00 도착 비행기를 탔어요

저는 짐을 기내로 들고타려고

작은 캐리어를 가져왔어요

다행이도 무게는 5.5KG 밖에 안하네요

원장님께서 체크인을 다 해주셔서

탑승권은 이렇게 QR코드로 받았어요

이제 탑승구로 가려고

검색대로 들어가볼까요?

검색대를 무사히 통과하고

이제 탑승구로 가볼께요!

이거는 대한항공 비행기에요

뒤에 노을과 함께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

저희가 타고 가는 진에어 비행기는 여기 있습니다

튜브로 안타고

버스타고 활주로로 이동해서

계단타고 올라갔어요 ㅎㅎ

덕분에 이렇게 이쁜 노을도 보고

저 멀리 산은.. 무슨 산인지?

아무튼 여기는 김포공항 입니다

자 이제 출발해볼까요?

서울아 잠시만 안녕~

잘 지키고 있어.. 제주도에 잠시만 다녀올께~

한시간 정도 지난후에

제주도에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제가 쓰고 있는 어플인데

정확히 제주공항 안에 있네요 ㅋㅋ

자 이제 내려볼까요?

도착해서도 버스 타고 이동했어요

국내선 이라 그런걸까요?

아니면 튜브가 다 사용중이라 그런걸까요?

아무튼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인원이 많다보니

렌트카도 큰차로 했어요 ㅋ

운전은 우리 원장님이 해주셨구요 ㅠㅠ

자.. 저희 첫번째 숙소 입니다

제주 팔래스 호텔이라고

바다 근처에있는 오션뷰였습니다

체크인한날에는 밤에라 바다가 안보였지만

다음날 아침에는 바다가 넓게 보였어요 ^^

저희 룸은 9층에 있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9층으로 고고~

짠~ 방 구경 시켜드릴께요!!

침대 아니고

온돌방이라서 메트로 세팅이 되어있어요

잘때 바닥에 보일러 켜고 자면 엄청 따뜻하겠어요!

왼쪽도~ 가운데도~ 큰 유리로 되있어서

뻥 뚫려서 좋네요!

티비도 있고

화장대도 있고

미니 냉장고에는 물 4개도 있고

4인이라 물도 딱 갯수에 맞춰서 좋구

욕실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저희 저녁은 근처에있는

돈대장이라는 흑돼지 식당으로 갔어요

차 타고 한..2 분거리 정도?

아 저희 이수한의원 직원들만 저녁먹으러 갔구요

원장님은 다른곳으로 가셨어요 ㅋㅋ

그래서 저녁은 저희 직원들끼리만 가서 먹었습니다

돈대장 사장님인거같은데

입구에 이렇게 한식, 양식, 중식 자격증도 있으시고

잘생기셔서 한장 찍어뒀네요 ㅋㅋㅋ

하지만... 돈대장에서는 이 분을 찾을수 없었어요

왜나면... 살이 좀 찌셨더라구요

그래서.. 다른분인줄알았어요 ㅋㅋ

그래도 아직은 비슷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구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구! ㅋㅋ 감사해요!!

아마 우리 이수한의원 직원들이 너무 이뻐서.....

하하하하

김칫국 이제 그만...

사진 찍고싶었는데, 그냥 패스 ㅋㅋ

여기 돈대장은

제주 흑돼지 고기 판매 인증점이라고 이렇게 인증도 하시구..

믿고 먹습니다!

식탁 세팅은

이렇게.. 삽으로...

얼핏 보면 삽같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고기판이죠 ㅋㅋ

구워지는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도 빠질수있게

홈도 있구요

왼쪽은 파절이 : 이거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ㅋ 양념이 완전 짱!

오른쪽은 고사리, 김치, 콩나물 : 고기와 함께 구워먹으면 완전 맛있네요!

함께나온 간장게장 : 직접 담구시나봐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짜지도않고 달달하니 괜찮았어요

자 이제 하이라이트!!

흑돼지 보실까요?

첫판에는 이렇게 전복, 새우, 문어꼬치도 함께 나옵니다

전복이 아주 싱싱하게

살아서 움직이죠

꿈틀꿈틀 해서, 이 싱싱함을 보여드리려고 요렇게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이 집 계란찜 완전 짱!

아무래도 국물을 육수로 하는지 맛이 참 잘배어있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맛있게 하는 꿀팁이 있을까요?

이거는 전복, 새우, 문어꼬치를.. 약간 음.. 타코야키? 스타일처럼

위에 마요네즈랑 스윗칠리소스를 뿌리고 마지막으로 가쓰오부시를 뿌려주셨어요

고기가 잘 익어가니

사장님이 오셔서 잘라주셔서 더 잘 익으라고 구워주시고

구워먹는 치즈도 함께 올려주셨어요

구워먹는 치즈가 진짜 쭉쭉 늘어나고 맛있더라구요

보이시나요? ㅎㅎ

이거는 손가락 별인데요

영미샘이 꼭 해보고 싶었다고 하셔서, 소원성취 ㅋㅋㅋㅋ

삼겹살 부위 다 먹고, 목살부위도 올려주셨어요

먹기 좋게 한입사이즈로 잘라서 잘 구워주면 더 맛있겠죠?

버섯도 제가 딱 한입사이즈로 잘라놨어요

그러더니 사장님이 오셔서 집게를 뺏어갔... 직접 구워주고 싶으셨나봐요 ㅋㅋ

고기가 어느정도 맛있게 잘 익었네요

이제 먹어볼까요?

일단은 고기에 파절이랑만 먹어봤는데, 이렇게만 먹어도 맛있네요!

그 다음은 쌈무에 고기, 파절이, 구운마늘, 쌈장조금.. 이것도 맛있어요

맛있게 맛있게 다 먹고

배불러서 후식 먹으러 근처 스타벅스를 검색해서 가보았어요

배부르니까 소화도 시킬켬

날씨도 안추워서 그냥 걸어갔어요~

걸어가는동안

도라에몽 스쿠터도 봤어요

완전 귀요미죠? >_<)

도라에몽 완전 팬이신듯해요 ㅋㅋ

제주향교도 보이더라구요

그냥 갈수없어서 또 사진을 찍었는데

어두운데도 잘나온거같아요 히히

어쩌면.. 어두워서 잘나왔을수도 있겠죠? ㅋㅋ

아 근대...

스타벅스를 찾아 가던중에

간판도 안보이고 어둡고 어딧지 어딧지 헤매던중

고개를 딱 들었는데...

아뿔싸 ㅠㅠ

영업이 9시까지라 일찍 닫었더라구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10시 조금 넘었거든요

그래서 그냥 숙소로 돌아갔어요

힝 ㅠ

이렇게 저희 제주도 여행 첫날은 끝나고

숙소에 들어가서

깨끗히 씻고 수다 떨다가 잠들었어요!!

#제주도여행 #이수한의원 #워크샵 #제주팔래스호텔 #돈대장 #제주도맛집

이수한의원 · 2019. 11. 21.←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