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이제 귤 먹을 철이 왔네요

By 이수한의원·2019. 10. 18.네이버 원문

환자분께서

이수한의원 내원하시는 길에 귤을 사오셨어요

모양은 안이쁜데 맛있는거라고 하시면서

한봉지 주셨습니다

우리 이수한의원에 오시는길에

저희 생각해주시고

이렇게 매번 맛있는 음료, 과일, 음식 사다주시는분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환자분들 진짜

한분 한분 모두 가족같으신 분들이에요 ^^

맛있는 귤 잘 먹겠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9. 10. 18.←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