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목록한의원 story이제 귤 먹을 철이 왔네요By 이수한의원·2019. 10. 18.네이버 원문AAA 환자분께서이수한의원 내원하시는 길에 귤을 사오셨어요 모양은 안이쁜데 맛있는거라고 하시면서한봉지 주셨습니다 우리 이수한의원에 오시는길에저희 생각해주시고이렇게 매번 맛있는 음료, 과일, 음식 사다주시는분들정말 너무 감사합니다~환자분들 진짜한분 한분 모두 가족같으신 분들이에요 ^^맛있는 귤 잘 먹겠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9. 10. 18.← 전체 목록으로Related · 같은 카테고리한의원 story 더보기 →2026년 5월 1일 진료 안내2026. 4. 24.4월14일 이윤호 원장님 휴진 안내2026. 4. 6.2026년 삼일절 휴진 안내2026. 2. 28.'26년 설날 휴진 안내2026.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