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오후에 김ㅇㅇ님이 전화를 주셨어요
혹시 나효석 원장님께서 아직 진료 중이신지
지금 가도 치료 가능한지
나효석원장님께서는 월, 금요일은 오후 5시까지밖에 안하셔서
확인 전화주신거같아요
하지만!
수요일은 저녁 7시까지 계신답니다!
우리 이수한의원으로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
그래서 김ㅇㅇ님께서 알겠다고 하시면서
금방 간다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시면서 봉지 하나를 주시네요
그래서 뭐지 하고 열어봤는데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 먹으라고
쥬스 한봉지 사오셨네요
그냥 오시지
일부러 편의점에 들렸다 오신거같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잘 마시겠습니다~
유자쥬스 자몽쥬스
두가지 사오셨는데
저는 그 중에 유자쥬스를 마셨어요
음.. 편의점에 가면
종이컵에 유자청 들어서 따뜻한 물에 타먹는 유자차 아시나요?
그 유자차를 시원하게
마시는 맛이었어요 ㅋㅋ
달달하니 맛있네요
안그래도
목말랐었는데 ㅋㅋ 갈증해소 완료!
김ㅇㅇ님 감사합니다~
이수한의원 · 2019. 10. 18.←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