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이수한의원 워크샵 양평으로~ [Day2]

By 이수한의원·2019. 6. 24.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 입니다.

양평으로 워크샵 간날 2틀째입니다~

굿모닝이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샘들이랑 아침식사도 하고

간단하게 컵라면과 컵밥을 먹었는데 ㅎㅎ

세상 맛있는 아침밥이었어요~

밥을 다 먹고, 준비하고 체크아웃을 했습니다

원장님 뵈러 로비 가기전,

샘들이랑 찰칵!!

체크아웃을 마치고

어딘가 향하는 차안에서..

아침 먹고 후식으로 시원한 사과주스도 먹고..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아서

기분도 업!! 하늘도 맑고 구름도 이쁘고

컨디션도 너무 좋고

진짜 외출하기 너무 퍼펙트 한 날이었어요!!

혼자 보기 아까워서

이렇게 gif 로 찍어왔는대

눈으로 본거만큼 이쁘게 안담겼네요

자연은 역시 내 눈으로 봐야 이쁜거같아요 ^^

그래도 날씨가 얼마나 좋은지는 딱 봐도 아시겠죠? ㅎㅎ

구름도 세상 이쁩니다~

저희가 점심먹기 전에

"수종사" 라는 절에 잠깐 들렸어요~

절이 산꼭데기에 있어서

조금 위로 걸어 올라갔습니다

여기서 부터가 절 입구 시작이에요~

계단이 엄청 많죠!!

계단 올라가다가 숨차서 혼났어요 ㅠ

옆에 같이 올라간 은경샘은 멀정한데

저는 유독 많이 힘들었어요

저질체력 걱정이네요 ㅠㅠ

그래도 무사히 잘 도착 했습니다 ㅎㅎ

위에 다 도착 해보니 미니 약수터도 있고요

이런게 자연의 맛인가요? ㅎㅎ

여기는 뭐 하는 곳인지..

연꽃모양으로 만든 초도 있고

이거는 아마 왔다 간 사람들이 초를 켜놓고 간거같아요

배경이 진자 너무 멋있어서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 단체사진 찍었어요!!

지붕위를 밟고 하늘과 함께 있는거 같죠!! ㅎㅎ

사진 너무 맘에 들어요~

( 한의원 데스크 배경화면으로 해놓은거 안비밀 >< ㅋㅋㅋ )

진짜 여기 경치가 예술인데

눈으로만 보기 진짜 아까워요!!

함께 가서 보면 더 좋을텐데

그럴수 없으니, 이렇게 gif 로 찍어왔습니다

왼쪽 아래로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 비로소 한강이 되는 두물머리이고

오른쪽으로는 나무가 무지 많은 산이에요~

공기 너무 좋았어요!!

가슴이 뻥 뚫리는거 같아요~

그 옆에.. 차 마실수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다행히 찻잔도 6개라서

저희 모두 한잔씩 마셨어요~

차는 녹차이구요

문학진 원장님께서 우려주셨어요~

한잔씩 받으시오~

원장님 한잔, 영미샘 한잔, 가지샘 한잔, 은경샘 한잔~

짠~ 원장님이 우려주신 녹차에요!!

자녀을 위한 기도라고.. 한번 읽어보세요~

이 경치... 세상 이쁘죠?!!

매일 보고싶은 경치에요

스님이 부러워졌어요

이 아름다운 경치를 매일 보실수있으니까..

저는 아쉬운데로 이렇게 사진으로 남겼어요

여기 절안에서 스님과 사람들이 기도 하고 있었어요

색깔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너무 한국 스러운 이것.... 아름답네요!

한바퀴 둘러본뒤, 아래길로 내려 오면서

사진 한번 또 찍고!! ^^

다들 너무 잘 나오시네요..

저만 얼굴이 제일 크게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들 사이로 보이는 저 하늘과 구름.. 너무 좋아요

이제 얼른 밥 먹으러 가요~

짧은 등산 아닌 등산을 했더니 배가 너무 허기져서...

점심은 "아르페지오" 라는 식당에 가서 먹기로했어요

여기도.. 분위기 짱이었어요

낮이라 환해서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밑에 작은 계곡? 도 있고

양쪽으로 이어지는 램프같은 전등도 있어서 저녁이면 너무 멋있을거같아요

그리고 지붕에서 떨어지는 물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르페지오는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되고싶어하네요 ㅎㅎ

백종원에게도 인정 받고 싶어하구요..

제가 미슐랭이랑 백종원까지는 감히 아니지만

맛있엇어요! ㅎㅎ

식당 뒤로 가면

인위적으로 만든 미니 폭포 같은게 있어요

너무 시원하고 좋던데

gif로 못 찍어왔어요 ㅠ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아르페지오 메뉴 보여드릴께요

저희는 고추장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여기.. 밑반찬이랑 고추장 삼겹살이 나왔어요

색깔이 너무 새빨갛죠??

살짝 매웠어요..

직원 분이.. 비빔국수는 김에 싸먹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한번 싸먹어보는중이에요

맛은.. 그냥 그랬어요 ㅋㅋ

김때문에 조금 덜 매운 느낌?

양배추 샐러드인데,

몸에 좋은 아로니아 소스로 만든거래요

달짝지금 하니 맛잇더라구요

잘 익은 고기는 한입 사이즈로 잘라주시고

그 위에 치즈를 뿌려주셨어요

그런 다음 토치로 구워 주셨는데

우와! 치즈 좀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또 먹고 싶네요..

치즈 늘어나는거 보여드리고 싶어서

쭉 올렸는데

치즈가 조금 밖에 안모여있엇나봐요 ㅋㅋ

그냥 고기만 먹었더니

직원 분이,

밑반찬 준거랑 싸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김이랑 쌈무랑 콩나물이랑 와사비랑 다 넣고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그냥 고기만 먹는거 훨씬 맛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그냥 이렇게 고기 치즈 콩나물이랑만 먹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서도 해먹고 싶은 맛이에요..

어떻게 할줄을 몰라서 문제네요 ㅎㅎ

토요일 일요일

원장님 덕분에 진짜 이틀동안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원장님 덕분에 좋은 추억 하나 더 만들고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더 가까워지고 친해지고

진짜 가족같은데 더 가족같은 느낌이에요

원장님 덕분에 좋은 곳도 가보고 좋은거 구경도하고

좋은 경험 많이 했어요!!

워크샵이... 1년에 한 2~3번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원장님이 이 글을 읽으시면.... 뭐라하시겠죠? ㅎㅎㅎ)

원장님... 위에 글은 안보신걸로 해주세요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생겼으면 좋겠어요!!

우리 이수한의원 원장님 샘들 모두 사랑해요

이수한의원 · 2019. 6. 24.←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