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이수한의원 워크샵 양평으로~ [Day1]

By 이수한의원·2019. 6. 22.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 ) 이수한의원입니다.

포스트 오래간만에 올리죠!! ㅎㅎ

저희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이번에 워크샵을 다녀왔어요~

경기도 양평으로 1박 2일 다녀왔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작년에는 강원도 원주 다녀오고

이번에는 양평..

내년에는 어디갈지 벌써 부터 궁굼하네요 ㅋㅋㅋ

저희 숙소는 "한화 리조트" 에서 묵었습니다.

도착 하자마자 제일 먼저 체크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내부 구경도 하고..

주말 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좀 많더라구요..

자.. 저희 방입니다

거실겸 큰방은 티비도 있고, 화장대도 있고

에어컨도 있고

작은방에는 이불이 있어요

여기는 가지샘이 코자 할 방이에요 ㅋㅋ

가지샘에게만 특별히 1인 1방!!

그리고 여기는 부엌이구요~

냉장고, 식기, 주전자, 냄비, 후라이팬, 전기밥솥 등 필요한거는 다 있었어요!

여기는 큰방에 있는 베란다에요~

바로 앞에 나무도 많고

밑에는 잔디도 있고..

얼마나 높은지 찍으려고 손을 찍었는데.. (못생긴 손 죄송해요 ㅠㅠ)

짠~ 나무 엄청 많죠!! 뷰가 그린그린해서 엄청 그린뷰 네요 ㅎㅎ

자 이제 욕실도 보여드릴께요~

짠!! ㅋㅋ 욕실 심플하게 생겼죠~

저희가 도착하자마자

직원들 발표회가 있었어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ㅠㅠ

각자 책을 한권씩 읽고, 그 책의 대한 줄거리를 이야기 해주는 발표가 있었어요

발표를 끝내고,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샘들 진짜 다들 발표 너무 잘 하셨어요!!!

저녁은 한화리조트 안에있는 님프가든이라는 식당이에요

셀프 바비큐 장도 있네요~

지나가는데 고기 굽는 냄새가 너무 좋드라구요

사람들 너무 많았어요~ 손님들 모두 바비큐 구워드시고 계셨나봐요 ㅎㅎ

님프가든 드디어 보이네요

예약을 해놔서

다행이 자리가 남아있엇는데

예약 안했으면 아마 자리가 없었을수도 있었을거같아요

여기도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너무 배고파서

도착하자 마자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

한우 등심, 차돌박이, 제주산 흑돼지 오겹살/ 목살 다 주문했어요!!

테이블이 이렇게 생겨서

밖에서 고기 구워먹는 느낌? .... 은 아니고

실내에서 먹어서

그냥 테이블이랑 의자였어요 ㅎㅎ

셀프코너도 있어서

중간에 상추나, 김치, 명이나물, 피클 등 떨어지면

원하는 만큼 가져올수있어서 좋았어요

무한리필!!

여기에서 와인도 같이 먹을수있구요

불 먼저 갖다 주셨어요

다음 고기를 구워줄 팬과 양념 소스

파무침, 피클, 상추, 김치, 명이나물, 메추리알 등 반찬도 갖다 주시고

제일 먼저 등심이 나왔어요~ 우와..

얼른 구워봐요!

소고기는 오래 구우면 안되는거 아시죠?!!

그래서 잠시 후에 바로 뒤집어주고

적당히 익은거 같으면

한입 사이즈로 작게 잘라줍니다~

오늘도 열일하시는 우리 원장님 ^^;

소고기는 본인들의 취향에 맞게

먹었어요 ㅎㅎ

레어는 아니고

미디엄 웰던을 좋아하는 저는

적당히 익혀서 먹었어요!

상추에 명의나물, 고기, 쌈장, 피클, 파무침 순서데로도 먹어보고

그냥 쌈장이랑도 먹어보고

그냥 쌈장이랑 명이나물만으로도 잘 어울리네요~

상추빼고 명이나물에 쌈장과 파무침이랑도 먹어보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역시 고기!!!

다음은 차돌박이에요~

차돌박이의 장점은 고기가 얇아서 금방 익으니까 좋죠!!

금방 올렸는데 쓱 뒤집어주고

잠시후에 바로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잘익은 차돌박이에 쌈장과 파무침은 굿!!

다음은 제주산 흑돼지!! 에요

돼지껍데기를 자세히 보시면

검정털이 보이죠?? 이거 진짜 제주 흑돼지 입니다!

이제 그럼 돼지고기도 구워봅니다~

위쪽은 오겹살

아래쪽은 목살이에요

고기가 잘 익으면

먹기 좋게 잘라주시는 우리 원장님..

감사합니다!!

돼지고기 역시 쌈장과 구운마늘과 함께 하면 JMT 입니다

고기가 아죽 잘 익었죠!! ^^

맛도 짱짱입니다~

저녁을 다 먹고

이제 숙소롤 돌아가는 길에

옆에 바비큐장도 들리고

옆에있는 다른 식당도 보고..

저 멀리 하늘에 있는 달이 빛을 내주네요~

이수한의원 식구들 오래간만에 단체샷 찍어봅니다~

원장님 두분 너무 잘 나왔어요~ ^^

숙소로 돌아가서

이수한의원의 대해 이야기 하고, 일의 대한 이야기도 하고,

앞으로 우리 이수한의원을의 발전을 위해 한참동안 회의하다가

마무리하고 잠들었어요 ㅎㅎ

은정 + 은경 같이 자고

영미샘은 부엌에서 홀로 주무시고

ㅋㅋ 가지샘 1인 1방 !! 작은방에서 혼자 주무시고 ^^

그렇게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의 워크샵 첫날이 끝났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9. 6. 22.←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