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출구 앞, 경희) 이수한의원 입니다
우리 이수한의원 샘들이랑 오래간만에 회식을 했어요
위치는 저희 이수한의원이 위치해있는
남성역 근처 "모소리" 라는
돼지특수부위만 파는 맛있는 고기식당입니다!
퇴근하고 가느라고... 조금 늦었어요
마침 당일에 휴무인 샘이 먼저 도착해서 웨이팅 해주셔서
바로 먹을수있었는데
조금 늦는바람에 샘들이 먼저 주문하고
미리 굽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저는 도착하자마자
사진 먼저 찍느라.. ㅋㅋㅋㅋ
고기 메뉴는 이렇게 모소리살, 가오리살, 가로막살, 구멍살, 삼각살 5가지 있구요
그 외에 껍데기, 제주된장찌개, 짜글이밥이 있습니다
그럼 저희가 먹은 음식 보여드릴께요~
일단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양파짱아지, 양배추 피클, 와사비, 소금
그리고 제일 맛있는 양배추 겉절이 입니다
양배추겉절이는 진짜.. 계란노른자가 다 했어요
먹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이게 양념도 맛있는데 계란노른자 때문에 너무 고소해요!
완전 취향저격 입니다!!
모소리에서 고기를 맛있게 드시려면..
종이컵도 한번 꼭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잘 읽으셨나요? ^^
샘들이 미리 구워놓은 모소리살은 한쪽에 두고
다음 고기 가오리살을 구워보겠습니다
영미샘이 고기를 한입에 넣을 수 있는 크기로 잘라주시는 모습입니다
역시.. 우리를 생각 하시는 마음이.. 엄마같아요 ㅎㅎ
잘 익은 고기는 양배추겉절이와도 먹어보고
된장에 젓갈을 넣은 제주도의 비법소스에도 찍어보고
이거는 제주된장찌개 인데,
서비스로 주셨어요
도착하자 마자 서비스도 주시고..
전에 두번 방문했었는데,
처음에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지인분들 데리고 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우리 회사 식구들도 데리고 왔다고 말씀드렸더니
고맙다고 주신거에요!!
저희가 더 고맙습니다 ^^
고기 두부 버섯 호박 미역 파 등 너무 찌개양념이랑 잘 어울리고
이거 진짜 맛있어요!!
일반 식당에서 나오는 된장찌개랑은 맛이 달라요
제주도는 된장도 맛있나봐요 ㅎㅎ
고기가 다 떨어져서
가로막살, 구멍살, 삼각살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먼저 그럼 가로막살을 구워보도록하죠~
고기가 아주 잘 익었네요!!
잘 익은 고기는
양배추겉절이와 함께 먹어야 맛있어요 ㅋㅋ
구멍살은.. 옆에 익는 고기가 구멍살이고
새로 굽는거는 삼각살이에요
삼각살도 잘 익었죠~
샘들이랑 한점한점 된장소스에도 찍어먹고
양배추피클에도 싸먹고 소금에도 찍어먹고
어떤소스에 찍어먹던 다 잘 어울려요~
고기에는 술이 빠질수 없다며.. ^^
아.. 오른쪽 옆에는 소주같이 보이는 생수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고기는 다 먹었으니까 이제 껍데기 차례죠..
껍데기는 익으면서 쪼그라들기 때문에
이 도구 이름을 뭐라고 부르죠.. 호떡만들때 쓰는 도구인거같은데
이걸루 눌러주면 됩니다
아 근대 돼지찌찌가 보이네요 ㅋㅋㅋ
쪼꼬만해서 너무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인하게.. 은경샘이 먹었어요 ㅋㅋ
근대 너무 부드럽고 맛있데요 ^^
어느정도 익은거같다 싶어서
뒤집어줬는데.. 조금 탔네요 ㅠㅠ
작 익어가는 껍데기도 한입크기로 잘라주시고
이렇게 콩가루에 찍으먹으면 핵꿀맛!! 입니다
짜글이 밥을 안먹어볼수 없죠
얼마나 맛있는데 ㅋㅋ
그래서 저희 짜글이밥도 주문했구요~
푸짐한 김가루와 고소함을 담당해주는 버터도 추가요!
직원분이 아주 맛있게 잘 비벼주셨네요 히히
깍두기, 옥수수, 고기 등 들어가서 진짜 엄청 맛있어요..
이거슨.. 개인적인 생각인데.. 매일 먹고싶은 짜글이밥이에요 ㅋ
처음 방문했을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제 개인 블로그에 글 올렸는데,
글 너무 잘 써서 감사하다고 돼지껍데기를 서비스로 또주셨어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진짜~
그렇게 또 맛있는 돼지껍데기가 잘 익어가고있는데
우리 은경샘이 짜글이밥 맛있다고 하나만 더 시키자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짜글이밥 하나 더 추가요!! ㅋㅋ
돼지껍데기는 콩가루에 찍어먹는것도 맛있는데
영미샘이 된장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는거 같다고 하셔서
된장소스에도 찍어먹었어요 ㅋ
짠~
이렇게 저 처럼 푹 담궈서 먹는건
좀 짜니까.. 주의해주세요 ㅠㅠ
(오늘 아침에 눈이 팅팅 부었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는건.. 어쩔수없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많이 먹어서... 10만원도 휠씬 넘었는데
서비스 주신거때문에 9만원도 안나왔어요
서비스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갈때마다 너무 잘해주시고 친절하시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요~
오늘도 역시나...
샘들이랑 함께해서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원장님 두분이 안계셔서 아쉬웠지만 ㅠㅠ
다음에는 원장님도 함께 갔으면 좋겠네요~
이번 회식도 우리 원장님께서 회식비지원 해주셨어요
원장님 덕분에 우리 직원들 아주 호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장님~ 담에는 여길루 같이 가보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