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이수한의원의 좋은일들을 축하하며.. 회식! [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

By 이수한의원·2019. 4. 3.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출구 앞, 이수한의원 입니다

저희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오래간만에 회식을 했어요

저번 회식에는 초밥을 먹었자나요

이번에는 고기를 먹었습니다!

육.식.주.의.자 이기 때문에

메뉴가 고기 인걸 알았던 순간

너무 행복한 그 느낌 하시죠? ^^

우리 이수한의원 직원들은 모두 고기 러버 인거같아요 ㅎㅎ

서초구 방배동에있는 "육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간곳은 방배동에 있는 본점이구요

여기 직원들이 서빙을 잘 한다고

유명한집이래요

그래서 밥 먹으면서 유심히 지켜봤습니다

그럼 일단..

이수한의원 직원들이 무엇을 먹었는지 보여드릴께요

밖에 간판이에요

도로에 있어서 찾기 쉽고요

오픈 시간은 오후 3시

닫는 시간은 새벽 1시 니까 잘 참고 하시구요

안에 들어가보니

유명인들의 싸인이 양쪽 옆 벽을 다 도배해버렸네요

엄청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저희 이수한의원 식구들은 예약을 하고 가서

자리가 준비 되어있엇어요

저희가 도착하니

음식들이 하나 둘씩 나오고

테이블 세팅도 해주셨습니다

아 여기.. 열무김치? 엄청 맛있구요

파무침이.. 이런 파무침은 처음봐요 ㅋ

사진에 보면 다른고기집이나 우리가 집에서 흔히 먹는

그런 얇게 채썰어져있는게 아니고 큼직하게 자른 대파에요

이렇게 먹으니 새롭더라구요

맛있긴한데.. 파가 좀 커서 좀 매운 단점? 이 있었어요 ㅋㅋ

잠시 후에 불도 넣어주셨어요

이제 고기를 주문해보자구요~

육갑꽃살, 육갑등심, 육갑 꽃돼지, 육갑 을 주문했구요

제일 먼저 꽃살을 먼저 먹어보죠!

캬~ 색깔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마블링이.. 다 했어요 ㅋㅋㅋ

맛있게 구워주면 되는데

한입 사이즈로 적당히 잘라주는것도 중요하죠

이거슨 소고기라.. 오래구우면 안되니까

어느정도 구워지면 한쪽으로 옮겨놓고

쌈장에 먼저 찍어서 먹어보도로 할께요

양파절임도 함께 먹어보고

파무침과도 함께 먹어보고

계란찜이에요~ 간이 아죽 딱 맞아서 좋았어요

싱겁지도 짜지도 않고 아주 적당했어요!!

고기 먹을때는 역시 마늘이 빠지면 안되자나요

마늘도 기름에 잘 구워주고

한참 구우면 바삭바삭 쫀득쫀득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등심도 주문했어요~

보기에는 작아보이지만 이게 두께가 있어요

작지만은 않았어요

소고기는 맛을 봤으니

돼지고기도 맛을 봐야되겠죠~

꽃돼지에요

돼지고기는 소고기와 달라서 판을 바꿔서 구웠구요

기름기가 좔좔좔~

꽃돼지도 너무 맛있어요~

돼지고기도 소고기와 다름 없이, 쌈장

파무침과 함께 먹어보았는데

조합이 너무 좋아요!! 너무 잘 어울리고 너무 맛있고..

사실 안맞고 안맛잇는게 이상해요

다음은 육회 입니다~

이거 서비스로 주신건데

짜잔~

색깔만 봐도 보이죠

얼마나 싱싱한지..

저는 개인적으로 육회를 잘못먹어요

뭔가.. 회는 생선이 아닌 육고기라서 좀 이상한? 느낌인데

이번에는 육회를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노른자 덕분인지

뭔가 양념도 맛있고, 고소하고, 괜찮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육회에도 눈을 뜨는건가 싶어요

다음은 육갑 고기입니다

다시 불판을 갈고

하나하나 차곡차곡

이거는 양념이 되어 있는 고기라서..

금방 타 버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다시 판을 갈고

얼른 얼른 구워줬어요

그렇게 고기는 다 배속으로 들어갔답니다!!

고기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

뭔가 심심해서.. 배가 조금 덜 찬 느낌인듯? 해서

만족도가 제일 높은 옛날도시락을 먹었습니다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친절하신 직원분이 다 흔들어 주시느라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

그래도 맛은 최고네요!

엄청 맛있었어요

계란 멸치볶음 소세지 김치 김가루 등

집에서 해먹어도 이 맛이 나올까?

도시락이 나오니

된장찌개도 나옵니다

된장찌개 진짜 JMT 였어요 ㅋㅋ

저거 하나 다 먹었어요 ㅋㅋ

명함덕후인가봐요 저 ㅋ

나올때 명함 또 찾았어요 ㅋㅋ

이 맛집은 명함이 금이네요~ 금처럼 반짝반짝~

나오는 입구쪽에 보면 이렇게.. 슬러쉬? 도 있었어요

하나는 오렌지 맛이겠지? 저는 포도맛을 먹었는데

이거 색깔이.. 영 ㅋㅋ 그래도 냄새와 맛은 좋았어요 ㅋㅋ

그 무언가를 껍데기만 보고 판단하지 말라! ㅋㅋㅋㅋ

아! 그리고 직원들을 유심히 봤는데

음.. 일단 복도를 지나가도 그냥 앞만 보고 지나가는게 아니고

항상 양옆이나 손님들이 계신 테이블을 유심히 보고

혹시 테이블에 모자란것들을 말안해도 알아서 채워주시더라구요

예를 들면.. 상추? 양파, 파무침 등? 그리고.. 고기담겨있던 빈접시도 치워주시고

불판도 더러워지거나 고기가 타고있으면

판도 갈아주시고 고기도 봐주시구요..

아 그리고 대답을 엄청 크게 하세요 ㅋㅋ

마치 일식당집에 가있는 느낌.. ㅋㅋㅋㅋㅋ 들으면서 너무 웃겻어요

그래서 느낀건..

우리 이수한의원에서도 혹 치료실에 환자분들 케어하러 돌아다닐때

그냥 왔다갔다 하거나, 지나갈때

그냥 한곳만 보는게 아니고

다른 환자분들도 한번더!! 신경 써서 확인해야는걸 느꼈어요 ㅋㅋ

원래도 그러지만.. 그래도 좀 더 신경써서 해야겠다... 라는거죠!! ^^

먹방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1차만 가면 아쉽자나여~

2차도 갔습니다 ^^

2차는 몇발자국만 더 가면 있는 수제맥주 펍에 갔어요

입구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그쵸 그쵸? ^^

내부 인테리어도 좋아요~

메뉴를 봅시다~

이미 1차에서 고기로 배를 많이 채워와서

많이는 못먹으니까

간단한 안주로 볼까요~

karaage & chips 와 맥주를 주문했어요

+ 크랜베리 쥬스도요!!

앗!

이거는 귀요미 프레즐입니다

여기 치킨.. 진짜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고

nacho with salsa 도 주문했는데

역시 나초 소스입니다! ㅋㅋ

진짜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질거같았어요! ㅋㅋ

이번에도 행복한 회식

즐거운 회식

의미있는 이수한의원의 회식이었습니다

항상 이수한의원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 일하는 이수한의원의 직원들이 되겠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9. 4. 3.←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