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2019 첫 회식 [ 남성역 이수한의원 사당동한의원 ]

By 이수한의원·2019. 2. 13.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에있는 경희)이수한의원 입니다

우리 남성역 경희)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2019년 첫 회식을 했습니다

장소는 이촌동에 있는 "후 스시" 라는 초밥 집이에요

위치 확인은 위에 있는 지도보시면 됩니다

저희 이수한의원 원장님께서 지인분이랑 함께 처음 가보셨는데

그날 식사하시면서 우리 이수한의원 직원들이 생각나서

나중에 데리고 와야겠다고 생각하셨데요..

우리 원장님

직원들 생각 하시는 마음이 아주 대단하십니다!!

ㅋㅋ

그래서 가본 후 스시!!

식당 내부가 깔끔하고 아늑하니 좋았어요

저희 이수한의원 직원들 인원수가 많아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예약석이라고 저희 이수한의원 식구들의 자리가 딱 준비되어있었어요

그럼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먹은 메뉴 구경도 해볼까요?

이수한의원의 식사메뉴는 모듬 스시 세트로 주문했구요

테이블 세팅 후

애피타이져로 미역초무침? 이 나오고

첫입 딱 먹으면 바다향과 식초향이 너무 강해서

싫어하시는분들은 엄청 싫아하실 맛이에요 ㅋㅋ

저도 바다맛 강하게 나는건 싫어하는데

나름 괜찮아서 다 먹었어요 ㅎㅎ

계란찜도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안에 새우살도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미소장국..

일식당에서 기본적으로 저 개인이 제일 좋아하는 국!!

이제 시작이에요

첫 초밥이 나왔어요

광어부터 시작 해볼까요

다음은 방어

다음은 참치

마지막, 참치 뱃살

크~ 입에서 막 헤엄쳐요

요거는 미니회덮밥인데

토마토 양파 김 회 밥 날치알과 양념이 함께 나와서

비벼먹기만 하면 되는데...

맛있어요!!

양이 조금이라 아쉽네요 ㅋㅋ

큰 그릇에 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두번째 초밥

연어알이 짱이죠!!!

입안에서 톡톡 튀는데

와우!!! 판타스틱하네요!!!

참치살과 밥을 김으로 말아놓은건데 이건 마키라고 부르나요..?

이것도 진짜 맛있었는데..

와사비 좀 빼고 먹을걸 그랬어요 ㅎㅎㅎ

와사비 때문에 매워서 갑자기 코가 빵!!!!! 하고 뚫리더라구요

이 흰살 생선도.. 광어살인듯한데

그 옆에는 연어구요!!

하나도 안 맛있는게 없어요 진짜..

이수한의원 직원들을 이곳에 데리고간 우리 원장님이 선택은

무조건 옳았어요!!!!

세번째 초밥

김밥 장어 전복 새우 중에

1번이 전복

2번이 장어

3번이 새우

4번이 김밥 순으로 맛있어요 ㅎㅎㅎ

전복은 세상 쫄깃쫄깃 씹는맛이 좋아요!!

이렇게 맛있는 전복을... 이렇게밖에 못먹다니 아쉽네요 ㅠㅠ

다음 메뉴는 셰프님이 특별히 주신 서비스!!

이거 딱 봐도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진짜 입안에서 녹아요

서비스로 이런것도 맛보게 해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 튀김입니다

새우가 아주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새우튀김은

일식당에서 먹는 새우튀김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마지막으로 우동..

아주 잘먹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이수한의원 식구들과 함께 가고싶어요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2차가 빠지면 서운하죠?

2차도 당연히 갔습니다 ㅋㅋㅋ

근처에있는 브로스비어 라는 곳인데

맥주파는곳이에요

브로스비어 분위기도 좋아요

이수한의원 직원이 많아서

제일 넓은 자리로 앉았습니다

물티슈 너무 귀여워요

"저를 찾으셨나요?"

2차 안주는

감자튀김 먹태구이 어니언링

이렇게 3가지..

3가지 다 맛있어요

감자튀김이 양념소스도 매콤하니 느끼하지 않아 좋고

먹태구이도 간장 마요네즈 고추가 잘 어울리고

어니언링이 바삭바삭 하고

양파도 잘 익었고, 소스도 매콤하고 3가지 중에 짱!!

원래는 사실

우리 이수한의원 원장님께서 오전 회의 하실때

곧 회식 하자고 하셨었는데

이수한의원 직원들이 오늘 저녁 콜! 해서

갑자기 급회식했어요 ㅎㅎ

덕분에 맛있는 초밥 회도 먹고

감튀 양파링 먹태도 먹고 ^^

어김없이.. 행복한 회식날!!

이수한의원 식구들 때문에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맛있는 음식, 좋은곳, 좋은것, 이쁜거 보면서 이수한의원 직원들을 생각해주시는

원장님께 너무 감사해요!!!

이수한의원 · 2019. 2. 13.←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