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출구 앞, 이수한의원입니다
2018년 1월 1일이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작년 12월에 우리 이수한의원이 새로 인테리어 공사도하고
재오픈준비 한다고 바빴던 기억이 진짜 얼마전이었던거같은데
벌써 이렇게 1년이 지나고, 크리스마스가 왔네요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시는 환자 분께서
선물을 사다주셨어요
사실.. 방문해주신 날이 원래 치료받으시는 날이 아닌데
갑자기 오셔서,, 어디가 많이 아프신건지 놀랐어요
근대 양손을 보니
양손 무겁게 들고오셨드라구요
근처 오실 일이있어서 겸사겸사 오셨다고 하셨는데..
일부러 오신거같아요
흠.. ㅠㅠ
감사합니다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까지 매번 챙겨주셔서 진짜
환자분께서 주신 선물 구경하실래요?
짠~
이건 케익이에요
천천히 까보도록 하죠
Happy New Year 케잌 입니다~
폴 바셋에서 사오셨네요
요기.. 근처에 있는 폴바셋 가보니까 사람들 엄청 많고 좀 비싼거같던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줄서다 말고 그냥 나왔던 기억이........
케잌 말고도
여기 쿠키? 과자..? 도 사오셨어요
OTARU Rue IRONAI FROMAGE..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깔끔하게 생겼죠?
앙~
음~ 이거.. 과자는 부드럽고
살짝 달콤하면서 가운데 있는 흰크림은 치즈맛나요
치즈가 짭잘하니 달콤한 과자랑 잘 어울리네요
단짠단짠입니다
ㅋㅋㅋㅋ
아주 맛있어요
한번에 10개도 그냥 먹을수있는 맛이에요
이거는 딱봐도 박스 색깔이 뭔가 초코렛같죠 ㅋㅋ
이것도 하나 얼른 까보께요
음~ 이거 완전 맛있어요
초코렛 맛이 진하고
아주 달고 맛있어요
그냥 초코렛 먹는거보다 더 맛있어요
도대체 이런 맛있는 과자는 어디서 사시는걸까...
폴 바셋에 가면 있는건가요?
여기 작은 케잌도 함께 주셨는데
이거는 메리크리스마스 케잌 입니다
산타할아버지가 Merry Christmas 하고 외치고 있어요
소리 들리시나요?
(음성지원 : 호호호~ 메리 크리스마스~ 호호호~)
위에 뿌려져있는 설탕과 빵이 아주 잘어울리네요
우유나 코코아 혹은 커피와 함께 먹으면 딱이에요!
오 그리고
이건 우리 원장님께 주시는 선물인데요
요즘 날씨에 딱 어울리는 따뜻한 니트 티에요
색이 너무 깔끔하고 이쁩니다
너무 너무 이쁘죠?
크리스마스 선물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번 크리스마스도 따뜻하게 잘 보냈습니다
매번 이수한의원 식구들까지 챙겨주시는
마음 너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