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출구 앞에있는 이수한의원입니다
곧있으면 크리스마스 입니다
앞으로 7일정도 남았네요
2018년 크리스마스도 역시나 설레네요~
언제나 설레는 크리스마스.. 너무 좋아요 ^^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더 설레게 해주는 선물을 받았습니다
짠~ 크리스마스 포장으로 나온 야쿠르트 입니다
우리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시는 환자분께서
사오신건데.. 너무 귀엽죠?
눈사람, 루돌프, 산타할아버지 이렇게 3가지 그림이있어요
사이즈도 일반 야쿠르트 보다 크고
뚜껑따먹기도 편하고
얼려먹을수도있고, 거꾸로먹는 야쿠르트에요
일단.. 양이 많아서 좋네요 ㅋㅋ 완전 만족!!
예전거는 한모금(약간 오바 섞임..) 이었는데
지금은 한 3모금 되나봐요 히힛 >.<
한번 먹어보까요?
보세요~
한모금 먹었는데, 아직 많이 남았죠? ㅋㅋ
너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는 야쿠르트 잘먹었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8. 12. 19.←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