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출구 앞에있는 이수한의원입니다
저희 이수한의원에 오시는 환자분께서 내원하시는길에 맛있는걸 사다주셨어요
낙성대역에 있는 마시찌롱 (masizziron) 에서 사오셨나봐요~
궁굼하신분들을 위해 여기 링크 걸어놨습니다
위치는 낙성대 5번출구 쪽에서 가깝네요
자 그럼 이제..
마카롱 구경 좀 해보까요? ^^
색깔별로 여러개 사오셨어요
노란색, 주황색, 연핑크색, 분홍색, 초록색, 갈색
궁굼해서 제일 먼저 연핑크색을 한번 까보았습니다
환자분께서 주셨을때 바로 냉장고에 뒀어야하는데,
사진찍는다고 꺼내놨더니 안에 크림이 다 녹아버려서
한입 베어먹었더니 뭉개지네요 ㅠㅠ
약간 느끼했어요..
마카롱은 역시 시원해야 맛있나봐요
그래서 다음날 출근했을때
냉장고에서 꺼내 먹어봤습니다
역시 단단해서 그런지 안뭉개지네요 ㅎㅎㅎ
크림이 살아있네요
그쳐?
깨달음 : 마카롱은 냉장고에 뒀다 시원하게 먹자! ㅋㅋ
이수한의원에 내원하시는
환자분덕분에 맛있는거 또 먹어보네요~ 감사합니다~ ^^
이수한의원 · 2018. 12. 19.←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