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2018년의 마무리 [ 남성역 경희이수한의원 경희이수한의원 ]

By 이수한의원·2018. 12. 4.네이버 원문

안녕하세요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경희이수한의원입니다~

이제 곧 2018년이 끝나가네요..

그래서 우리 남성역 경희이수한의원 식구들이 회식 겸 송년회를 했습니다

저녁 식사 메뉴는 '닭갈비' 로 먹었습니다

남성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용산구에있는 유명한 식당이더라구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미슐랭 가이드 빕구르망 선정된 곳"입니다

역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을 했습니다

다행이도 나효석원장님께서 먼저 도착하셔서

도착 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는 여기 보이는 메뉴 보고 주문하면 됩니다

저희는 6명이라서

테이블을 반반 나눠서 앉았어요

한쪽에는 고구마 사리 넣고

한쪽에는 쫄면 사리 넣고

넘나 맛있는것~

엄청 푸짐해요

양배추 깻잎 떡사리 감자

그리고 제일 중요한 닭갈비 & 양념

직원분이 오셔서 닭고기를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십니다

이렇게 다 잘라주시면

고기가 익을수 있게 잠시 그대로 뒀다가

밑에 부분이 눌러붙지 않게

한번씩 긇어줘야해요

그래야 타지 않고 잘익은

닭갈비를 먹을수있답니다

이제 거의 익어가니까

빨간 소스가 잘 버무러진 닭갈비 같죠? ^^

너무 배고파서 현기증 났어요 ㅋㅋㅋ

자 다 익었네요

이제 먹어도 됩니다

( 아! 야채나 떡사리는 어느정도 익으면 먹으면 되는데,

고기는 직원 분께 꼭 확인하고 드세요

직원분이 언제 먹으면 제일 맛있는지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

제일 먼저 닭고기만!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쫄면 사리도 넣었는데

쫄깃쫄깃 진짜 맛있습니다

떡사리와 함께~

깻잎도 함께~

하이라이트 쫄면과 함께~

여기 닭갈비 말고는 이제 못먹을거같아요

양념이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달하니

아주 취향저격이네요

ㅋㅋ

그리고...

엔딩은 볶음밥이죠!!!

남은 닭고기와 야채를 잘게 잘라서

김과 밥을 투하 하고

그리고 힘차게 비벼~비벼~

짜란~~

이제 수저로 떠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아! 맥주병에 있는 산타가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오른쪽의 파란 병은.. 비교샷 ㅋㅋ

원래 오리지널 이구, 빨강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인가봐요

요기 가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명함도 챙겨왔습니다

이렇게 보여드릴려구 ㅋㅋ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간곳은 2호점 이에요

1호점도 근처에 있다고 들었는데

그곳은 자리가 좀 작다고 하더라구요..

넓은데 가시려면 2호점으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

진짜 여태 먹어본 닭갈비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자.. 이제 2차로 가볼까요?

2차는 용산역 근처에 있는 상가로 갔구요

만선 호프 집입니다

을지로에 있는 유명 맥주집이 용산에 생겼네요

메뉴는 벽에도 있고

테이블에도 있고

요거는 서비스 안주..

이거슨 노가리 구이..

쥐포마냥 맛있었어요

머리랑 뼈만 빼고 다 발라 먹었어요 ㅋㅋ

요거는 닭똥집볶음인데

짭잘하니 맛있었어요 이것두

마늘도 양파도 큼직해서 좋았어요

저기 보이는 청양고추때문에 좀 매워서 싫었지만 ㅋㅋ

탕도 하나 있어야지

어묵탕 입니다

홍합도있고 오징어도있고 얼큰하니 좋았어요

아 그리고 남성역 경희 이수한의원 문학직원장님의 서프라이즈가 있었는데..

저희 직원들 모두 상장을 받았어요 ㅋㅋ

궁굼하시죠?

흠... 특별히 보여드릴께요 그럼

(쉿! 하는 이모티콘인데.. 토끼눈이 왜이리 무섭.....지)

상장 너무 감사합니다 원장님~

(오늘 아침 출근해서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 )

저희 4명 모두 받았어요

모두 모두 화이팅해서 2019년에는 더 좋은 직원이 되도록,

남성역 경희이수한의원이 더 번창 하도록,

환자분들께 더 좋은 간호를 해드릴수있도록 매일 노력 하겠습니다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 앞,

이수한의원 · 2018. 12. 4.←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