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는 오후
환자분께서 급하게 들어옵니다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를 했는데
어머님이 바닥에 꽃한다발을 두고
다시 밖으로 나가십니다
그래서 밖에서 더 가져오실게 있는줄 알고
도와드리러 가는데
어머님이 안들어오시고 문밖에서
꽃만 두고 가시려고 말합니다
그래서 문을 열고 어머님 안들어오시냐고
오늘은 치료 안받고 가시는거냐고
꽃은 왜 그냥 두고가시는거냐고 물어봤더니
어머님이 어디 다녀오시는 길인데
꽃을 받아오셨다고
너무 이뻐서
우리 이수한의원에 두고 간다고꽃병에 꽂아두라고 하셨어요
그러고 그냥 가셨습니다
이쁘죠? ^^
핑크색 보라색 연핑크색 흰색
꽃색이 너무 아릅답네요
꽃이 너무 향기롭습니다
어떻게 찍으면 이쁘게 나올까..
이리찍고 저리찍고
그렇게 한참 꽃구경하고
꽃이 들어갈만한 통을 찾고
꽃을 정리해서
이렇게 대기실에 두었습니다
지나갈때마다 꽃 냄새가 너무 향기롭네요 ^^
어머님 덕분에 이수한의원이 더 밝아졌어요
지나가는 길에 일부러 들려서
꽃 까지 주고 가시고..
감사합니다 #꾸벅
이수한의원 · 2018. 11. 21.←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