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오래간만에 회식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용산구 이촌동으로 다녀왔어요
일단은 1차로 간곳은
이촌종합시장안에 있는 작은 일식 이자카야 입니다
딱 봐도 완전 일본 스럽죠? ^^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내부 데코가 거의 다 사케 술병이네요
대 중 소
사이즈 별로 다 있어요
여기.. 내부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은데 손님들이 엄청 많아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저녁타임 첫 손님이었나봐요.. 아무도 없었는데
먹는 중간에 손님들이 많이 와서 갑자기 만석...
술 종류도 엄청 많구요
메뉴도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저희가 먹은 음식들을 보여드릴께요~
게살오믈렛
부드러운 계란안에 진짜 게살이 들어있어요
소스의 단짠 맛이 아주 잘 어울리고 진짜 맛있습니다
새우칠리소스
새우도 엄청 크고
전혀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소스도 세콤하고 양파도 푹 죽은게 아니고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있어서
엄청 맛있어요
고로케
제가 생각한건 반으로 나누면 안에 야채나 당면? 같은게 있을줄알았는데
이집은 특이하게 으깬감자가 있더라구요
이것도 맛있어요
문어초회
이거는... 초회라고해서 왠지 초장과 함께 나올줄 알았는데
초가 식초 였나?
아주 신 식초같은 소스에 미역 오이 무순과 함께저려서 나왔네요
맛있긴 했는데,,, 이거는 개인적으로 비추 드립니다
야끼우동
우동면과 함께 볶아진 맛있는 야채들이에요고기 양배추 피망 버섯 새우 죽순 숙주 등등 여러가지 야채들이
짭짤한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구요
미소라멘
마지막메뉴는 미소라멘입니다
예전에 어느 일식당에서 미소라멘을 한번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해봤는데
역시! 미소는 배신하지 않아요 ㅋㅋ따끈하니 좋았어요 ^^
사케 한잔~ 캬~
시원한 사이다 한잔~ 캬~
사이다 안에 탄산들이 뽀글뽀글뽀글~
이촌동 아지겐에서 1차를 마치고, 다음 2차를 위해 고고~
먹어도 차지 않는 우리들의 배... 위가 꽉꽉 채워져야 행복을 느끼는 우리들의 배인가.. ㅋㅋ
그러고 보니까
여기 아지겐이 '수요미식회'에서 나왔던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손님들이 많은듯해요
자! 다음 2차는 근처에 있는 이촌연가라는 LP 음악이있는
일식분위기의 퓨전요리점이었어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들어가보시면..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어디선가 옛날 음악도 들리고.. 빅뱅 노래도 들리고..
메뉴는 3가지 주문했어요
소고기타다키
소고기를 겉에만 살짝 익히고
안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육사시미 느낌이고
시큼한 소스와 야채샐러드가 맛있었어요
이건.. 하이볼 이라는 술입니다
위스키로 만들었나요? 한입 맛봤는데 향수같았어요 ㅋㅋ
고추장스튜
이거는.. 반전의 메뉴
고추장 스튜라고해서.. 음.. 한식같은 고추장 찌개인줄알았는데
토마토 소스 냄새와 파마산치즈도 뿌려져있고
야채들을 보니 토마토 바질 고기 등 이것저것 많이있었어요
음.. 설명하자면 토마토 소스에 느끼하지않게 고추장을 좀 넣은듯한?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연가보쌈
보쌈이 최고 늦게 나왔는데..
아마 고기도 삶고 구워서 그런듯한데
새우젓과 부추와 함께 먹으면 맛있었어요
불맛도 나고
이렇게 오늘 저녁도 배터지게 먹고
재밌고, 즐겁고, 행복하고, 잊고싶지않은 하루를 추억했어요
추억 #20181008 에 저장~
매일 하루하루 고생하시는 우리 두 원장님과
열심히 치료실을 뛰어다니시는 샘들과 함께
이렇게 좋은 저녁으로 마무리 하니 세상 행복하고 좋았어요
물론.. 맛있는 음식들도 함께 해서.. ㅋㅋ
원장님께 매달 한번씩 회식해도되냐고 여쭤봤더니 안된다고 하셨어요 ㅠㅠ
아무래도 그건 좀 많~~~~~~~~~~~~~~~~이 무리겠죠? ㅋㅋㅋㅋㅋㅋ
그럼...
회식이 하고싶을때 원장님께 "원장님 회식해요!!!" 라고 외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원장님이 "왜?" 이러시면..
저는... " . . . . . (O_o)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늘 그래왔듯이
이수한의원 식구들과 함께 하면 이렇게 행복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