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퇴근 후 이수한의원 직원들의 소소한 행복 [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

By 이수한의원·2018. 8. 28.네이버 원문
이 글의 핵심
  • 오늘 저녁 퇴근 후  직원들끼리 회식을 했어요 우리 이수한의원 문학진 원장님께서 직원들끼리 놀라고 문화지원비도 지원해주셨습니다 우리원장님 짱!!
  • 오늘 저녁 식사 메뉴는 방배동에있는 “방배골” 이라는 고기집입니다 제가 자주가는 고기집인데 너무 맛있어서 우리 샘들하고도 먹으러갔어요

퇴근 후 이수한의원 직원들의 소소한 행복 [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

프로파일 문학진 나효석 원장 2018. 8. 28. 2:39

오늘 저녁 퇴근 후 
직원들끼리 회식을 했어요
우리 이수한의원 문학진 원장님께서
직원들끼리 놀라고 문화지원비도 지원해주셨습니다
우리원장님 짱!!
오늘 저녁 식사 메뉴는
방배동에있는 “방배골” 이라는 고기집입니다
제가 자주가는 고기집인데
너무 맛있어서 우리 샘들하고도 먹으러갔어요

이수한의원 건강 칼럼 이미지
방배골숯불갈비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7-4 다물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위치는 여기 위에 있는 지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좀 많았는데
어제 저녁에 미리 예약을 하고가서 다행이 자리는 있었어요 ㅋㅋ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메뉴판은 따로없고 이렇게 벽에 있어요)
돼지왕갈비2인분
LA소양념갈비2인분으로 주문했구요
일단 불 부터 갔다주셨어요

그리고 잠시후에 반찬들을 세팅 해주셨어요

된장국, 두부김치, 순두부, 야채샐러드, 다시마무침, 채소 등
그리고 불이 숯에 잘 붙어서 고기 구울 준비가 되었네요

이제 고기를 올려볼까요
먼저 돼지왕갈비 입니다

엄청 크죠 ㅋ
잘 구워줍니다

뒤쪽이 잘 익은거같으니 함 뒤집어주구요

양쪽 다 익어가고있으니
고기가 잘 익도록 한번 잘라주고

한입크기로 먹을수있게 조금더 잘라줍니다
그리고.. 잘 뒤집어주고

어느정도 잘 익은거같으면 이제 먹을 준비를...

여기 함께 주신 양파샐러드와 함께 먹어야 맛있겠죠?

먼저 양파샐러드와 쌈장과 함께 먹고

그냥 쌈장하고만 먹어보고

상추쌈에 양파샐러드 그리고 쌈장하고도 먹어보고

다른 야채들하고도 먹어봤어요
이렇게 먹으나 저렇게 먹으나 다 맛있네요 ㅋㅋㅋㅋ
그냥 고기면 다 좋아하는 나란 사람 ㅋㅋㅋ

아무래도.. 저는 육식주의자 인거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비를 다먹고
다음은 LA소양념갈비를 먹어보까요

소갈비도 불판에 곱게 올려준다음

잘 구워줘야죠!

앞뒤로 잘익으면
먹기좋게 잘 잘라 준 다음

역시나 양파샐러드와 함 먹어줘야죠 ㅋㅋㅋ

뼈가 있어서 먹기 불편하니까
영미샘이 뼈도 다 발라주셨어요
덕분에 좀 편하게 먹었어요
구지 손으로 뼈를 잡고 뜯을 필요가 없었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
그리고 여기 식당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이 샐러드 ㅋㅋ
언제나 늘 그래왔드시 무조건 리필

옥수수도 맛있고 소스도 시큼하니 완전 제 스타일이지말입니다
팁을 드리자면
수저로 퍼먹어야 맛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먹을때는 빠질수없는 사이다!! 
한병 다마셨...어..... 요
끊을수없는 이 탄산...
아 그리고 여기 방배골에서
식사후에 주는 이 음료는 레몬음료인데
너무 맛있어요
식사하고 입가심으로 한잔씩 마시면 좋습니다

사실 제가 여기 계란찜도 엄청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는데
여기가면 이거는 꼭먹어야되는데
안주시는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왜 계란찜이 안나오냐고 물어봤더니
직원분께서 원래 안나간다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이모랑 함께왔을때는 항상 나왔다고... 말씀드렸더니그때서야 저를 기억하시고
주신다고 ㅋㅋ
직원분께서 계란찜을 두개나 주셨어요

근데 이게 알고보니까...
이모가 여기 식당 10년 단골이라
특별히 서비스로 주셨던...거였... 아...
그래서 그랬구나...
너무 감사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를 여러번이나 했어요
후식으로 냉면도 주문했습니다
고기먹으면 냉면 공짜에요!!!
그래서 비냉2개 물냉2개 주문했어요

후식용이라 양도 많지 않고 딱 적당해서 좋아요

아 너무 먹어서 배터지는줄...
샘들도 배부르고
맛있다고 하셔서 참 다행이에요 ^^
원래 2차는 사당역에있는 코다차야로 가서 먹기로했는데
가까운 스벅에가서 후식먹기로했어요

음료가 나오는 동안 카페 내부 구경도하고

텀블러도 보고
갖고싶은데.. 별로 쓸일이..
눈으로만 만족하기 ㅋㅋㅋ

샘들은 카푸치노, 카페모카, 얼그레이

저는 신메뉴 라임망고블랜디드를 먹어봤어요
완전 맛있어요
딱 제스타일!! 위에는 라임이라 상큼 시큼이고 밑에는 망고가 달달

달달한 케잌과 커피는 환상의 조합이죠

당근케잌 녹차크림케잌 그리고 7레이어초코케잌도 주문했어요

이건 누구 손일까요 ㅋㅋ
따뜻한 카푸치노를 이쁘게 잡고있어요

케잌을 한입 한입 먹어보았는데
역시 초코케잌이 1등! 2등은 녹차 3등이 당근케잌 ㅋㅋㅋ
당근케잌이 1등 하기 쉽지 않네요 ㅋㅋ
아무튼 오늘 저녁 너무 행복했어요
직원들의 소소한 저녁은 결국 고기였....다 ㅋㅋㅋㅋ
우리 원장님이 아낌없이 지원해주는것에 너무 감사해요
원장님 덕분에 오늘 저녁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다음에는 직원들끼리 말고
원장님 두분도 함께 회식갈거에요~
ㅋㅋㅋㅋㅋ
(원장님한테 조만간 회식하자고 조르기....)
곧 회식 후기 다시 올릴께요~ ㅋ
... 또르르
새벽 2:38이네요.. 아침에 출근 망했..

이수한의원 · 2018. 8. 28.←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