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월요일아침 간식으로 파리바게트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8. 6. 27.네이버 원문

월요일아침 간식으로 파리바게트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프로파일 문학진 나효석 원장 2018. 6. 27. 13:48

월요일 아침
추나 치료받으러 내원하신 환자분께서
내원하는길에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사다주셨네요

아침에 출근 하면 
점심먹기 전에 약간 출출한데
원장님이랑 
샘들이랑 나눠먹으면 딱이죠 ^^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참 맛있는 빵들이에요 🥐🥖
감사합니다~
환자분이 사다주신 빵으로 
간단하게 아침 해결했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이수한의원 · 2018. 6. 27.←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