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전 환자분께서 아들과 함께 내원하셨어요 성장치료를 받고 있는 어린이고 어머님은 추나 치료를 받고있습니다 한의원에 오시는 길에 남성역 3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가마 블랑제리라는 베이커리에 들리셔서 쿠키가 있어서 사오셨다고 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도 챙겨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쿠키랑 마늘빵이에요
마늘빵은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궁굼해서 한개 꺼내서 먹어보았어요 바사삭 바사삭 너무 맛있어요 ^^
쿠키도 한개 먹어보았는데 쿠키는 안에 호두가 들어있고 고소하니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겠어요 ☕️ 맛있는 간식 잘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