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운 빼빼로를 먹어봤어요
ㅋㅋㅋ
이수한의원에 내원 하시는 환자분 중 한분이
장을 보고 집에가시는길에
치료를 받으러 한의원에 들리셨어요
치료를 다 받고
집에가시려고 하는데
검정봉투안에서 무언가를 막 꺼내주시더니
이 빼빼로를 하나 주십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라고 하니
어머님께서
“배고플텐데 간식으로 먹어~“ 라고 하시면서
손에 쥐어주셨어요
길죽하고 얇은 빼빼로만 보다가
이렇게 짧고 퉁퉁하고
크림이 많이 묻어있는 빼빼로를 처음봐요
진짜로 커피맛도 강하고 달고
너무 맛있네요 ^^
앞으로 빼빼로는
길죽한거 말고
이걸로 먹어볼까봐요 ㅋㅋ
오후 4-5시 즈음되서 입도 심심하고
약간 출출했는데
어머님 덕분에 단거 먹고
충전했네요 ^^
감사합니다~
이수한의원 · 2018. 6. 26.←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