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달콤한 빵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8. 6. 8.네이버 원문
이 글의 핵심
  • 오늘도 한의원에 손님이 오셨습니다 원장님 손님이요  ㅋㅋ 저번주에 오셨던 그 분 말입니다 커피랑 쥬스 사다주신분 ^^ 오늘 내원하셔서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드리고 접수해드렸는데..
  • 데스크로 다가오시더만 한쪽 손이 쭉 올라오는데 봉투를 잡고 계시더라구요 오늘도 선물을 들고오셨어요

달콤한 빵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프로파일 문학진 나효석 원장 2018. 6. 8. 22:15

오늘도 한의원에 손님이 오셨습니다
원장님 손님이요 
ㅋㅋ
저번주에 오셨던 그 분 말입니다
커피랑 쥬스 사다주신분 ^^
오늘 내원하셔서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드리고
접수해드렸는데..
데스크로 다가오시더만
한쪽 손이 쭉 올라오는데
봉투를 잡고 계시더라구요
오늘도 선물을 들고오셨어요

그것은 다름 아닌 빵 🥐🥖🍞
맛있어 보이죠? 
설래는 마음으로 봉투 안에 있는 
빵을 꺼내보니

건포도 빵도 있고

팥빵인데.. 만쥬 같았어요 이건
이런빵은 우유랑 먹으면 꿀맛!!

이건 아몬드 빵? 
오늘 원장님 저녁 식사는
요기 이거 세가지 빵을 드렸습니다
커피와 함께 🥐☕️
원장님두 맛있게 잘 드셨겠죠?^^
저는 물을 너무 많이 마셔가지고
배가 불러서 못먹...었...... 
그래서
내일 출근하는 길에 우유 하나 사서
아침에 먹을라구요 ^^
오늘도 이렇게
맛있는 빵을 사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잘먹겠습니다

이수한의원 · 2018. 6. 8.←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