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수한의원 식구들이 오래간만에 회식했어요
신논현에 있는 "흑돈가" 라는 고깃집인데
제주 흑돼지를 파는곳 입니다
그중에서도 갈비살이 있는데,
원장님께서 예전에 한번 드셔보시고
맛있어서 우리 이수한의원 직원들에게도 사주신거죠
그래서 어제 저녁 진료가 다 끝난 후
강남으로 갔습니다~식당에 도착하니
돼지 두마리가 이렇고 있네요
너무 귀엽죠? ㅋㅋ
그리고 식당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이 딱!!!하고 서있네요
오.. 마치 이곳은 제주도에 온느낌? ㅋㅋ
제주 흑돼지라
제주의 느낌이 나는 돌들이 많네요
여기 이 돼지들도 너무 귀엽죠?
식탁에 흑돈가 즐기는 비법이...
얼마전에 제주도에 갔을때..
제주도는 고기를 먹을때 쌈장이 아닌
멜젓을 찍어 먹드라구요
젓갈이라 좀 비리다 라고 생각하실수있는데
저도 처음 먹어봤을때
너무 젓갈맛이 나서 살짝 비린느낌이었는데
이게 생각 보다 맛있어요..
그래서 계속 먹었다는....
고기랑 조합이 짱!!! ^^
에피타이저로 호박죽이 있었는데
따뜻한줄 알고
호~ 불어먹었는데 시원..했...ㅇ ㅓㅆ
아가들 먹는 이유식 느낌이었는데
부드럽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잠시후에
흑돼지 갈비살과 돼지껍데기가 나왔는데
함께나온 멜젓도 같이 불판에 올려줬어요
고기가 익어갈때 즈음
한번 뒤집어주고
껍데기도 잘 익어가고있죠
고기가 익어가니까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가지고...
배가 급고팠어요
흠~ 스멜 쏘 굿~
고기가 잘 익어 갈때
먹고 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잘 익혀 줘야죠
뒤집고 뒤집고 뒤집고~
잘 익은 고기는
따뜻하게 데워진 멜젓에 찍어서
냠냠~ 한입에 쏙!
아주 맛있습니다~
이쁜 색의 무쌈도 있어서
무쌈에 고기 물김치 파절이와 함께 싸먹었는데
오우~ 이것도 말이 필요없네요
너무 맛있어요 ^^
갈비살을 다 먹어갈때 즈음
갈매기살도 나왔는데
잘 익었을때
백김치 고추 파절이와 함께 쌈장에도 찍어서
상추에 싸서 먹었는데... 참 맛있었어요
음식이 입에 들어가면 행복한 이유가... ㅋㅋㅋㅋㅋ
고기를 다 먹고 식사를 했는데
저는 물냉면을 먹엇어요고기먹고 후식은 역시 냉면이죠! 냉면~냉면~냉면~
가위로 싹뚝 싹뚝 두번만 잘라주시고
식초를 조금 넣고 잘 섞은다음
새콤한 무와 함께 먹으면
이것도 말이 필요없는데.....
면도 쫄깃쫄깃 너무 맛있었어요
가지샘과 은경샘은 된장찌개
나원장님은 김치찌개
문원장님은 선지국..으로
아! 영미샘도 물냉면으로 식사를 마쳤습니다
식사하면서 이런 얘기 저런 얘기
재밌는 이야기도 하니 기분도 좋고, 배도 부르고
행복한 저녁 식사 였어요 ^^
맛있게 먹고 나오는길에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서 봤는데..
이벤트가 있어서 봤더니
1번은 SNS 인증
2번은 블로그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흑돈가에서 이 블로그 글을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또 가는곳마다 명함 챙겨오는 습관이....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나.. 챙겨왔습니다
위치는 위에있는 사진을 보시면 되겠구요
제주에 본점있고, 강남, 판교에.. 이렇게 몇군데 없는곳이네요
원장님 덕분에 좋은 음식 먹어서
행복합니다 ^^
위에 보이는건..
5회 방문시 고급 양념갈비 선물세트 증정하는
스탬프 카드 같은거죠
어제 처음 갔으니
일단 도장 한개 적립!! 도장 꾹!!!
앞으로 4회 남았네요
5번 다 채울동안은 원장님께 회식은
흑돈가에서만 하자고 해야되려나............ 고.민.중
맛있는 저녁 잘먹었습니다 원장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