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마다 내원해서 성장치료 받는
꼬마 환자 어머님이 주신 박카스를
오늘에서야 먹어보네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그런지
너무 시원해요 ^^
캬~
박카스 D 라고 쓰여져있어서D가 뭔지 궁굼해서 또.. 검색 해보았어요
검색해보니"1963년에 출시된 자양강장제로서, 타우린과 이노시톨이 함유되어 있다.1961년 '박카스-정'이 출시되었으며, 이듬해에는 앰플형태로 나왔다.1963년 현재와 같이 병에 담아 판매하면서 이름을 '박카스-디'를 지었다. 디(D)는 드링크(Drink)의 약자이다.1991년에는 '박카스-에프'를 출시하였는데, 에프(F)는 포르테(forte)를 뜻한다.2005년에는 다시 '박카스·디'로 바뀌었다. 이는 타우린 함량을 두배로 늘려 더블(Double)의 약자를 붙인 것이다.3월 자매품인 '박카스-디카페'를 의약품으로 출시하였다.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으며, 두충이 함유되었다.현재 의약외품으로 분류되어, 슈퍼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 라고 되있네요
이제 다들 아시겠죠?으.. 저만 몰랐나요? (><)/박카스의 효능은육체피로, 병후의 체력저하, 식욕부진, 영양장애, 발열성, 소모성 질환 등의 경우 영양보급, 자양강장, 허약체질 이라고 쓰여져있어요
1일 1회 1병 복용 이구요오늘 1병 먹었으니, 꼬마환자 어머님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박카스를 먹어서힘이 번쩍번쩍!! 날거에요 ^^ 감사합니다~이번주의 피로는 싹 다 날라갑니다~
이수한의원 · 2018. 5. 24.←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