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홍삼캔디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By 이수한의원·2018. 5. 18.네이버 원문
이 글의 핵심
  • 몇일 전에 한약재 주문을 하면서 인삼 사탕을 받았어요 그래서 이렇게 바구니에 담아 접수데스크 위에 올려놨어요 어머님 아버님들 드시라고..
  • 어르신들은 인삼 사탕을 좋아하시드라구요 ^^

홍삼캔디 [이수한의원 남성역한의원 사당동한의원]

프로파일 문학진 나효석 원장 2018. 5. 18. 12:25

몇일 전에 한약재 주문을 하면서
인삼 사탕을 받았어요
그래서 이렇게
바구니에 담아 접수데스크 위에 올려놨어요
어머님 아버님들 드시라고..
어르신들은 인삼 사탕을 좋아하시드라구요 ^^

그래서 강ㅇㅇ 어머님께 
수납하면서 인삼 사탕 드시라고 권했는데
오히려 어머님께서
저희에게 홍삼 사탕을 나눠주셨어요 ㅎㅎ

검정봉투에 있는 인삼 사탕도 엄청 맛있는데
어머님이 주신 홍삼 사탕도 달고 맛있네요 ㅎㅎ
우리 이수한의원 환자분들은 작은거 하나라도 같이 나누는
마음 따뜻한 분들이세요 ^^
감사합니다 #꾸벅

이수한의원 · 2018. 5. 18.← 전체 목록으로